[기업전략] BCG매트릭스, GE-Mckinsey매트릭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2.11 / 2019.12.11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 하고 싶은 말
- 주요 내용을 요약 및 정리한 과제물입니다.
- 목차
-
I. BCG의 성장-점유모형 : BCG matrix
1. Question Mark(개발사업)
2. Star(성장사업)
3. Cash Cow(수익주종사업)
4. Dog(사양산업)
II. GE/Mckinsey 매트릭스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II. GE/Mckinsey 매트릭스
GE/Mckinsey매트릭스는 산업의 매력도와 개별사업단위의 강점이라는 두 차원에서 전략사업단위를 평가하는 기법이다. 산업의 매력도(industrial attractiveness)를 나타내는 변수들은 제품시장의 규모, 성장률, 수익률, 경쟁구도, 산업수익성, 제품시장에 대한 기술적, 사회적, 정치적, 법률적 영향 등이 있다. 사업의 강점(business strength)은 시장점유율, 점유율의 성장률, 제품품질, 브랜드 평판, 유통망, 생산능력, 생산성, 원자재 공급의 확보 등과 같은 변수들로 측정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