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오뚜기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미래전략방향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1.08 / 2019.11.08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오뚜기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오뚜기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미래전략방향제언 PPT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오뚜기 기업소개

2. 오뚜기 제품과 매출구성

3. 식품산업 시장상황분석
(1) 식품산업이란?
(2) 시장상황분석

4. 오뚜기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오뚜기 마케팅전략 분석
(1) 공격적인 마케팅
(2) 관계마케팅
(3) 컬러마케팅
(4) 가격전략
(5) SNS마케팅
(6) CSR마케팅 (사회공헌활동)
(7) 이미지마케팅
(8) 네이밍마케팅

6. 오뚜기 향후전략방향 제언
본문내용
(1) 제품 구성
: 라면/ 면류, 분말/ 건조식품, 조미/소스식품, 간편식, 곡류가공식품(즉석밥), 농/축/수산식품, 차류, 유류, 냉장/냉동식품
→ 총 제품의 수는 668개로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음
→ 오뚜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런 제품들을 이용하여 어떤 음식들을 만들 수 있는 지 레시피를 공개하고 있음


(2) 매출 구성
: 면제품류 29.92%, 양념소스류18.77%, 기타 15.08%,
건조식품류 12.85%, 농수산 가공품류 11.9%, 유지류 11.48%

(1) 식품산업이란?

농어민이 생산하거나 수입된 농수산물이 사람이 먹을 수 있는 각종 형태의 식품으로 최종 소비자에게 전달되기 까지 여러 유통단계에서 행해지는 제반 경제 행위를 수행하는 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 코카콜라 기업분석
  • 마케팅한, 코카콜라사 STP 의 좋은 예라고 할 수 있다.② Targeting: 미합중국의 활동적인 국민 Positioning: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순수한 물 음료인 Dasani 의 경우, 2배의 성장률을 달성하고 있다.이들은 기존의 포지셔닝 전략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고도 안정적인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환경 분석1. 시장규모 분석1) 현재의 음료시장 현황2000년 전체음료시장 규모는 4/4분기 이후 기업 및 금융구조

  • 뚜레쥬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뚜레쥬르 마케팅사례들과 4P전략분석* 뚜레쥬르 미래방향제언 PPT
  • 현대자동차 마케팅역사콘텐츠학과201315003 장아름뚜레쥬르마케팅발표1. 뚜레쥬르 기업분석(1) 기업소개(2) 경영철학2. 베이커리 시장환경분석3. 뚜레쥬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뚜레쥬르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뚜레쥬르의 다양한 마케팅전략(1) PPL 마케팅(2) 이미지 마케팅(3) 고객만족 마케팅(4) 이벤트 마케팅(5) PR 마케팅6. 향후방향 제언1. 뚜레쥬르 기업분석뚜레쥬르는 CJ에서 출

  • [화웨이 마케팅사례 PPT] 화웨이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미래전략방향 제언
  • 미래전략방향 제언스마트폰 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시장이다. 현재 삼성, LG 이 두 기업이 한국의 대표 주자로서 스마트폰 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점하고 있다고는 하나 이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언제까지고 높은 위치를 차지할 수는 없다. 화웨이는 원가경쟁력 강화, 사회간접자본의 확충을 통한 제조 경쟁력의 강화와 중국 기업의 약점이라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및 A/S 경쟁력을 오히려 기회로 삼고 강화시켜야 할 것이다. 마케팅 사례발

  • 오뚜기 마케팅사례연구 - 오뚜기 SWOT,3C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오뚜기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오뚜기SWOT,3C마케팅전략향후방향제언-목차-1. 오뚜기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시장환경분석3. 오뚜기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ustomer (고객분석)(3) Competitior (경쟁자분석)4. 오뚜기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5. 오뚜기의 마케팅전략 사례(1) 공격적인 마케팅(2) SNS마케팅(3) 프리미엄 마케팅 (진짬뽕 성공사례)(4) 포지셔닝전략(5)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6. 오뚜기 향후나아갈방향 제언

  • 삼양라면 마케팅전략분석과 삼양라면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양라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삼양라면마케팅전략INDEX제 1장 서론제 1절 연구배경과 목적산업소개삼양식품 기업선정동기제 2장 환경분석 제 1절 미시적 환경CompanySupplierMarketing IntermadiariesCustomer (고객분석)Competitors (경쟁사분석)Publics제 2절 거시적 환경Demographic EnvironmentEconomic EnvironmentCultural EnvironmentPolitical EnvironmentTechnological EnvironmentNatural Environment제 3장 SWOT 분석제 1절 삼양식품의 SWOT 분석제 2절 오뚜기 SWOT분석제 4장 삼양식품 BCG Matrix 분석제 5장 삼양라면 STP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