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오뚜기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미래전략방향제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1.08 / 2019.11.08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오뚜기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오뚜기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미래전략방향제언 PPT발표자료입니다.
PPT자료 특성상 부족한 내용부분을 보충하기위해 텍스트를 좀더 추가하여 재작성 하였습니다.
그래서 참고할 부분이 더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오뚜기 기업소개
2. 오뚜기 제품과 매출구성
3. 식품산업 시장상황분석
(1) 식품산업이란?
(2) 시장상황분석
4. 오뚜기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오뚜기 마케팅전략 분석
(1) 공격적인 마케팅
(2) 관계마케팅
(3) 컬러마케팅
(4) 가격전략
(5) SNS마케팅
(6) CSR마케팅 (사회공헌활동)
(7) 이미지마케팅
(8) 네이밍마케팅
6. 오뚜기 향후전략방향 제언
- 본문내용
-
(1) 제품 구성
: 라면/ 면류, 분말/ 건조식품, 조미/소스식품, 간편식, 곡류가공식품(즉석밥), 농/축/수산식품, 차류, 유류, 냉장/냉동식품
→ 총 제품의 수는 668개로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음
→ 오뚜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런 제품들을 이용하여 어떤 음식들을 만들 수 있는 지 레시피를 공개하고 있음
(2) 매출 구성
: 면제품류 29.92%, 양념소스류18.77%, 기타 15.08%,
건조식품류 12.85%, 농수산 가공품류 11.9%, 유지류 11.48%
(1) 식품산업이란?
농어민이 생산하거나 수입된 농수산물이 사람이 먹을 수 있는 각종 형태의 식품으로 최종 소비자에게 전달되기 까지 여러 유통단계에서 행해지는 제반 경제 행위를 수행하는 산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