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블루클럽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3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Blue Club의 소개
2. Blue Club의 성공요인
3. 미용시장현황
4. Blue Club이 주목한 미용시장
5.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6. Blue Club의 4P
7. Blue Club의 포지셔닝
8. CEO의 경영노하우
9. 벤치마킹
10. 3M
11. QB하우스
12. 블루클럽의 문제점
13. 전략
14. 결론
- 본문내용
-
Blue Club은?
국내 최초, 최대의 남성 전문 미용실
1998년 6월 1호점을 개설한 이래, 현재 732개의 체
인점을 운영, 연 매출액 230억원의 성장을 이룩
Blue Club의 성공요인
성공적인 세분화 전략
가격 경쟁력 우위
차별화 된 서비스 프로그램
체계적 프랜차이즈 관리(폐점율이 2%에 불과)
Blue Club이 주목한 미용시장
남성들이 느끼는 이발소의 3대 거부감
퇴폐 이미지
퀘퀘한 분위기
상투적인 헤어스타일에 대한 불만
남성들이 가지고 있는 미용실의 3대 불편함
심리적 불편함
시간적 불편함
가격의 불편함
Product
10분 이내에 커트를 해줌
Self 샴푸 (사랑의 샴푸)
헤어마스터기 도입
Blue Club내에서 이ㆍ미용품 을 자체 제작
- 참고문헌
-
www.blueclub.co.kr
www.3m.com
www.hairworld.co.kr
남궁영훈, '살롱은 단지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곳이라는 이미지를 깨라'
돈 냄새 천재 일본인들의 성공 장사법 / 양승득 지음
블루오션전략 / 소피 킨셀라 지음
CEO의 다이어리엔 뭔가 비밀이 있다 - 월급쟁이를 CEO로 바꾸는 시간
경영 / 니시무라 아키라 지음
성공하는 미용실경영 저자, Tezak, Edward J. 김종근.
미용과 경영 /장경옥/ 예림출판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