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오션전략] 블루오션 사례분석 -넥슨 카트라이더, 미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3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블루오션 전략의 정의
2. 블루오션과 레드오션의 비교
3. 사례 연구
- 본문내용
-
넥슨(NEXON)
- 온라인 게임업체(1996년 출범)
- 최근 ‘카트라이더’ 게임을 출시하여 온라인 게임 시장을 장악
- 넥슨의 비전(Vision), 미션(Mission), 가치(Value)
넥슨의 한계와 전략
넥슨의 경쟁기업들이 시장에 진출 (앤시소프트, 웹젠, 넷마블, 한게임 등)
최근에 ‘프리스타일’이란 온라인 게임이 성장 추세임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경쟁이 심화됨
-> 결국, 레드오션 시장으로 변화게 됨
항상 새로운 분야에서 최고의 것을 추구
고객들의 반응을 이해하고 연구
R&D 에 집중적 투자
에에블 씨엔씨(able-cnc)
- 감성 상품의 화장품을 기능 중심의 생화필수품으로 접근
- MISSHA : 대리점 유통에서 탈피, 새로운유통 방식을 도입(직영, 가맹점), 용기 및 포장비용을 줄여 전 제품을 1만원 이하에 출시
- 화장품의 주 타겟층인 20-40대에서 10대층 까지 타겟 확대
자료평가
- 자료를 다운했는데..안열어져요..
- jun***
(2006.12.03 19:28:3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리 나라 공연문화 문제점과 개선방향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 [유통관리] 브랜드 타이어 굿이어의 신상품(Aquatred)런칭과 유통전략
- 국내와 해외의 펀(FUN)경영 사례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올리브영 전략 성공사례 연구 및 올리브영 기업소개와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시사점
- 무주리조트 SWOT 분석 레포트
- [관광개발론] 전라북도의 관광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광고학] 츄파춥스 광고전략
- 사마천의 사기- 화식열전편에서 본 부의 철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