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DECOMAS 사례조사 - DECOMAS, 국민은행의 CI 전략, 국민은행의 CI 결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국민은행 DECOMAS 사례조사
차례
DECOMAS
국민은행의 CI 전략
국민은행의 CI 결과
DECOMAS 란?
CI 도입시기
CI 도입의 효과
DECOMAS
DECOMAS 란?
(Design Coordination as Management Strategy)
비 가격경쟁을 위한 경영전략
디자인 부문의 관리를 통해 기업의 이미지부각
기업이나 공동체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체계화, 단일화
CI (Corporate Identity) 라고도 한다
DECOMAS 란?
(Design Coordination as Management Strategy)
DECOMAS의 목적
기업의 실체를 확실하게 인식시키기 위한 목적
질서 있고 체계적인 관리를 통한 합리적인 기업
경영을 위한 목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2019년도 2학기 문화 속 디자인여행 총정리파일
  • 조사에선 혁신적인 생산방식을 실현하려 노력 중. > Lego Design by me - 소프트웨어와 인터넷의 발달로 소비자가 올린 사진을 레고로 재해석해 고객화- 블록은 대량생산되지만 소비자가 원하는 사진을 레고화해서 대량고객화 서비스를 기존 대량생산시스템에 적용시킨 사례> DIY Hack by IKEA - 이케아 제품 대부분은 스스로 조립하는 DIY컨셉 - 이케아의 성공 요인중 두가지는 DIY컨셉 , flat 패키지화- 이케아 가구는 조립식으로 분해되어 플랫 패키지화 되어

  • CI CorporateIdentity의 이해
  • 국민대학교, 경희대학교, 대전산업대학, 동국대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동양공업전문대학, 대구미래대학, 명지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세명대학교, 세무대학, 조선대학교, 서경대학교등의 UI에는 血자에서 밑받침을 뺀 듯한 모양의 도형이 공통적으로 들어가 있다. 아마고 大자를 인장의 문양처럼 형상화 한 듯한데, 너무 많은 학교에서 공통적으로 사용하여서, UI들이 모두 비슷하게 보이는 단점이 있다.※ 참 고 문 헌논문 : 지방자치단체 C.I 경향 분석 -

  • [마케팅] CI(DECOMAS)-국민은행과 그린 마케팅-KCC
  • 전략이 단순한 고객의 욕구나 수요충족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과는 달리 공해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판매해야 한다는 소비자보호운동에 입각,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려는 기업활동을 지칭하는 말이다. 그린마케팅의 대두그린 마케팅은 18세기 후반 산업 혁명이 시작된 이래, 20세기에 접어들면서 과학 기술의 발달과 산업화의 진전은 급속한 3M경제(Mass Production, Mass Sales, Mass Consumption) 체제의 촉진을 가져왔는데, 이로 인해 인간은 풍요로운 소비 생

  • [경영학] 부산은행 환경 분석, 전략
  • 은행으로 지정 2009년 1월 3일 부산은행 CI가 변경되면서 영문명칭도 Pusan Bank에서 Busan Bank로 영문 명칭이 변경 2011년 3월 (주)BS금융지주 출범 2011년 6월 (주)BS 정보시스템 영업시작 3-2. 경영 이념4. 환경 분석4-1 부산은행 SWOT 분석1)SWOT 분석이란?기업의 환경분석을 통해 강점(strength)과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와 위협(threat) 요인을 규정하고 이를 토대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기법. 어떤 기업의 내부환경을 분석하여 강점과 약점을 발견하고,

  • 우리은행 CI 사례조사 - 도입, CI 추진전략 및 목표계획, CI 추진활동
  • 결과 및 전후 성과비교브랜드 인지도 – 전후 비교브랜드 인지도 – 은행권 비교브랜드 연상 및 이미지 비교브랜드 파워 - 포지셔닝광고 – 은행광고 상기도 및 선호도광고 – 접촉률 및 메시지 이해도스포츠마케팅 – 브랜드연상 강화내부 성과 비교 – 행내 설문조사추진성과의 현 수준 및 향후 계획추진성과의 현 수준CI 관련 단계별 계획CI 및 브랜드 관리 방향경영성과 향상대외적인 기업 이미지 개선 효과기업이미지 조사 결과외부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