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CI 사례조사 - 도입, CI 추진전략 및 목표계획, CI 추진활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우리은행 CI
사례조사
목차
도입
CI 추진전략 및 목표계획
CI 추진활동
추진성과
경영성과 향상
마무리
도입
우리은행의 새로운 CI 작업
이를 통한, 기업이미지 혁신
소비자(고객)에 대한 접근
CI 추진전략 및 목표계획
추진 목표
기존 한빛은행의 부정적 이미지 쇄신
우리금융그룹의 중심으로서의 대표성 확보
내부조직 구성원들간의 새로운 목표에 대한 인식공유 및 일체감 형성
CI 변경 추진의 배경
커뮤니케이션 통합
고객인식의 문제
경쟁적 관계의 문제
CI 추진의 전략적 의미(3C)
자사(Company)-한빛은행의 부정적 이미지(부실은행,
대형금융사건 등) 개선
소비자(Consumer)-우리금융 지주회사의 출현과 국내외
상장추진에 따른 우리금융 그룹의
인지도 제고
경쟁사(Competitor)-국민/주택은행의 합병에 의한 초대형
은행의 탄생으로 업계 경쟁심화
CI 변경의 목표-이미지 포지셔닝
CI 통합 Structur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