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가치 패러독스에서 전략까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마케팅 가치 패러독스에서 전략까지
Global Marketing and Advertising
목 차
1. 현대화
10. 결론
6.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략
7. 글로벌 전략
8. 앞으로의 연구
9. 미래의 글로벌 광고
5. 글로벌 브랜드 전략
2. 글로벌 폭표 집단
3. 소비자 행동
4. 제품과 시장개발
Global Marketing and Advertising
가치 패러독스에서 전략까지
성공적인 마케팅 이란??
소비자의 가치
상품 혹은 브랜드의
마케팅 믹스
=
한 문화 권에서 성공을 거둔 전략은 비슷한 가치를 지닌
다른 문화권에도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Global Marketing and Advertising
1. 현대화
헌팅턴(Huntington)
“현대화가 곧 서구화는 아니다.”
“ 현대화는 어떠한 의미의 보편적인 개화나
동양사화의 서구화도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다.”
“전세계에 서구적인 소비행태와 대중문화가 확산된다고 해서
보편적인 개화가 실현되는 것은 아니다.”
Global Marketing and Advertising
2. 글로벌 목표집단
세계적으로 동일한 목표집단이 일부 존재
대표적 집단
&
Global Marketing and Advertising
BUT
잘못된 생각이다.
사업가들의 동기는 일반적인 소비자의 동기가 그렇듯이 문화에 따라 다양하다.
젊은 세대의 음악이나 패션 같은 이른바 세계문화도 자신들의 가치에 따라 수용한다.
Global Marketing and Advertisin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식음료 관리론] 더 오니기리 전략 분석
- 조직화 기법 레포트
- [국제경영학] 메가스터디 일본진출
- 상담의 기본원리 6가지를 기술하고 그 중 자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원리 1개를 선택하여 경험적 근거와 함께 설명하시오
- 한국기업들이 베트남이나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에 진출하여 성공 혹은 실패하는 사례를 조사해보고 왜 기업들이 동남아시아 지역에 진출하려고 하는지, 문제점이 있다면 무엇인지 서술하여 보시오. 그리고 무역과 어떠한 관련이 있는지도 서술해보시오.
- 애플 아이폰 성공전략 분석과 미래전략 제시
- 21세기 환경변화에 적합한 효율적인 인적자원관리에 대해 살펴보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경영조직론상 리더십 이론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