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가치 패러독스에서 전략까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 가치 패러독스에서 전략까지
Global Marketing and Advertising
목 차
1. 현대화
10. 결론
6.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략
7. 글로벌 전략
8. 앞으로의 연구
9. 미래의 글로벌 광고
5. 글로벌 브랜드 전략
2. 글로벌 폭표 집단
3. 소비자 행동
4. 제품과 시장개발
Global Marketing and Advertising
가치 패러독스에서 전략까지
성공적인 마케팅 이란??
소비자의 가치
상품 혹은 브랜드의
마케팅 믹스
=
한 문화 권에서 성공을 거둔 전략은 비슷한 가치를 지닌
다른 문화권에도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다.
Global Marketing and Advertising
1. 현대화
헌팅턴(Huntington)
“현대화가 곧 서구화는 아니다.”
“ 현대화는 어떠한 의미의 보편적인 개화나
동양사화의 서구화도 만들어내지 못하고 있다.”
“전세계에 서구적인 소비행태와 대중문화가 확산된다고 해서
보편적인 개화가 실현되는 것은 아니다.”
Global Marketing and Advertising
2. 글로벌 목표집단
세계적으로 동일한 목표집단이 일부 존재
대표적 집단
&
Global Marketing and Advertising
BUT
잘못된 생각이다.
사업가들의 동기는 일반적인 소비자의 동기가 그렇듯이 문화에 따라 다양하다.
젊은 세대의 음악이나 패션 같은 이른바 세계문화도 자신들의 가치에 따라 수용한다.
Global Marketing and Advertis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사업관리론] `한국 와인시장 탐방`에 관한 한국 와인 소비자들에 대한 와인 선호도와 만족도에 관한 자료조사 및 분석
  • 마케팅 방식, 유통 채널, 그리고 가격전략 면에서 서양 시장과 근본적으로 다르다. 미래 연구는 이 시장에서 발전하기 위한 요소로 외국의 와인 회사가 아시아 와인 시장으로 진출하는 방식을 살펴야 할지도 모른다.한국와인시장 탐방Exploring the Korean wine market제 2장설문조사 분석1. 와인 소비자 형태 및 선호도1. 와인 소비자 형태 및 선호도1) 인구통계학적 특성가. 성별이 설문조사는 강원대학교 교내 중심으로 남자 91명, 여자 90명 총 181명이 설문

  • 한국을 뒤흔든 세일즈 마케터
  • 마케팅 전략을 수립했던 것이다.8-9. 최고는 최고를 알아본다 - 양영주식 최고 마케팅.양영주 FC는 뭐든지 최고를 영업의 슬로건으로 삼고 있다. 최고의 보험상품을 최고의 고객에게, 최고의 자표를 바탕으로, 최고의 FC가 컨설팅 하는 것, 이것이 바로 양영주식 보험 세일즈라는 것이다.최고는 최고를 알아본다는 말이 있다. 양씨는 이 말을 믿고 있다. 양씨가 이 분야에서 최고가 되면 그가 만나는 고객도 자연스럽게 그들의 분야에서 최고인 사람들이

  • [도시행정] 두바이 대중교통 이용율 증가를 통한 교통혼잡 해결
  • 특별한 마케팅 전략1)돈으로 밀어붙이는 스포츠 마케팅 전략2)최고와 최대를 내세우는 마케팅3)무 세금(TAX-FREE)도시 마케팅6. 두바이 성장의 문제1) 환경 문제2) 외국 인력에 의존하는 기형적 2중 사회3) 거품 빠진 부동산 문제4)교통문제Ⅲ. 교통문제 해결을 위한 < SWOT 분석 >1. SWOT분석2. SWOT 분석을 통한 전략의 도출 Ⅳ. 두바이 발전을 위한 정책 추진방안1.친환경 혼잡통행료 추진2.두바이 패스(Dubai Pass) 도입3. 정책홍보Ⅴ. 결론◆참고문헌

  • 친환경 디자인 & 그린 마케팅 전략의 이해 성공 & 실패 사례 분석
  • 전략은 소비자들에게 금전적 이득이 되어야 함○ 대부분은 친환경 제품 구매를 위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할 의사가 없음.○ 소비자 윤리에 대한 실천 강요보다 친환경적인 소비활동의 가치에 대한 환기를 유도하는 것이중요덜 쓰고 덜 버리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친환경적임Use More! Toothpaste Tube치약을 거의 다 써갈 때 뒷부분을 찢어 짜낼 수 있도록 고안하여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치약 튜브2009년 iF Design Concept Award 수상작친환경 소

  • [기업문화전략][기업][문화][기업문화전략 의의][기업문화전략 내용][기업문화전략 영향][기업문화전략 중원기술]기업문화전략의 의의, 기업문화전략의 내용, 기업문화전략의 영향, 기업문화전략의 중원기술 분석
  • 가치에 근거한 보다 질적인 삶의 추구와 엔터테인먼트, 레져라는 점에서 문화 사업은 영상-오디오 사업을 중심으로 산업의 총아로서 부각되었다. 또한 문화 예술간의 침윤현상으로 고급문화냐 대중문화냐의 논쟁도 의미를 잃어 가고 있다. 문화산업의 경우 대중 소비자와의 관계 마케팅이 특히 중요하고 메세나 커뮤니케이션은 기업과 소비자를 포함한 대중을 자연스럽게 연결시켜 주는 가교 역할을 한다.현재 대기업들의 메세나 전략은 대중 예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