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애플 소개와 환경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pple iPhone Internet Marketing
Contents
Part 1. Apple 소개
Part 2. 환경 분석
Part 3. 마케팅 전략 수립
1. Apple 소개
2. 환경분석
3. 마케팅 전략 수립
4. 작업로그 및 후기
Part 1. Apple 소개
국가 / 본사 미국 / 캘리포니아주 쿠퍼티노
업종 컴퓨터 소프트웨어
설립자 스티브 워즈니악, 스티븐 잡스
설립년도 1976년
매출액 101억 6,000 달러 (2009회계연도 1분기)
기업이념 Think Different, User Friendly
애플 [Apple Inc]
기업사명 및 비전
Change The World By Bringing To Masses
자유적이고 탈 조직적인 기업문화
혁신 3 요소
우수한 디자인 + 영리한 마케팅 + 창조적 리더
1. Apple 소개
연혁
1976년 스티븐 워즈니악과 스티븐 잡스 애플사 창립
개인용 PC인 Apple I, II 를 잇따라 출시
창립 5년만에 미국경제전문지 포춘의 500대 기업에 411위
그래픽과 마우스 조작 가능한 최초의 PC ‘애플리사’ 출시
IBM과 MS의 추격으로 경쟁에서 밀려나게 되고, 상업적으로 실패
1985년 스티븐 잡스 사임
그 이후 매킨토시 이후 히트제품을 내놓지 못하면서 90년대
‘버려진 사과’가 되고 말았다.
1. Apple 소개
“디자인으로 부활하다”
1997년 스티브 잡스가 해결사로 복귀.
그는 ‘혁신’을 위해 버릴 것은 과감히 버렸다.
그간 폐쇄적 정책을 버리고 경쟁사인 MS와 전략적 제휴.
중복사업에 대한 소모적 지출을 줄이고,
그만큼 온라인 스토어 등 콘텐츠 시장에 진출할 여력을 확보.
창의적 디자인 역량에 집중.
1998년 투명한 플라스틱 소재 PC ‘아이맥’ 발매
2001년 imac 출시, mp3 플레이어 ipod 발표
1. Apple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마케팅전략 분석 】1- STP 전략S) 고객 세분화인터넷 이용자를 그대로 포털 서비스 이용자라고 봤을 때, 특별한 세분화 그룹을 발견하기는 어렵습니다. 성별, 거주지 등 기초적인 인구통계학적 구분에서 특이한 차이점을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다만 연령에 따라 이용 시간과 거주 목적 등에 있어서 다소 의미있는 차이점을 볼 수 있었는데, 특히 20대 그룹이 다른 사용자층에 비하여 더 고 관여된 상태로 보였습니다. 주로 연령과 환경에 따라 찾는 정보

  • 애플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 애플 성공요인과 경쟁우위분석* 애플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애플마케팅,경영전략향후방향제시-INDEX-1. 애플 APPLE 기업소개2. 애플의 성공요인3. 애플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4. 애플만의 경쟁우위 분석5. 애플의 경영전략(1) 디자인 경영전략(2) 폐쇄적 경영전략(3) 차별화 경영전략 6. 애플의 마케팅전략(1) 감성마케팅(2)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7. 애플의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 애플 APPLE 기업소개애플은 1977년 3월 미국의 스티브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창립한 개인용

  • XIAOMI 샤오미 기업전략 케이스연구 :(샤오미 기업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및 샤오미 문제점분석및 미래전략제안)
  • ‘샤오미 기업분석과 마케팅 사례연구’-목차1. 샤오미 기업소개(1) 샤오미 기업개요(2) 샤오미 주요제품소개2. 샤오미 기업환경분석3. 경쟁사와 비교분석(1) 삼성전자1) 삼성전자의 전략2) 샤오미 전략과 비교분석(2) 애플1) 애플의 전략2) 샤오미 전략과 비교분석4. 샤오미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5. 샤오미의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안(1) 샤오미의 현 문제점(2) 해결방

  • [A+] 삼성전자 글로벌전략 해외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 소개o 가전전자제품 사업 - o 모바일 사업 o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o 홈 어플라이언스 사업 【 본론 - 삼성전자 중국시장 진출전략, 과정, 성과분석 】》 중국시장에서의 삼성전자 위치 - SWOT 분석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중국시장 프리미엄 전략 - 스포츠마케팅, 스타마케팅, 스폰서마케팅 등》 중국- 모바일시장 규모 및 현황 및 환경분석- 삼성전자 초기 : 애니콜- 현재의 경쟁업체 : 노키아, 애플- 중국모바

  • 애플컴퓨터 기업분석
  • 이상한 가족< APPLE COMPUTER >+++++++++++++++++++CONTENTS+++++++++++++++++Part 0 INTRODUCTION.1.기업 선정 이유2.흐름PartⅠApple Computer(before I-Pod)1.APPLE COMPUTER 소개1) 기업 역사2) 기업 사명 및 Vision3) 애플의 철학&경영전략2. 환경 분석A) 외부 환경 분석B) 내부환경분석C) SWOTD) 주가 분석3.Marketing Mix(1) Product Strategy(2) Distribution Strategy(3) Promotion Strategy(4) Price Strategy4.실패 요인 및 분석PartⅡ Apple Computer(after I-Pod)1. What is I-Pod? 2. I-Pod의 국내 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