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나라 가족구조-핵가족, 대가족, 독신가족에 대하여
의사결정 : 가부장 중심인 대 가족에서는 주로 일방적인 의사결정이 의사결정과정에서 이루어진다. 구성원의 수가 많고, 가부장적이고 권위주의적인 특성 때문에 집안의 가장(최고연령자)이고, 여자보다는 남자인 사람이 일방적으로 의사결정을 한다. 그렇기 때문에 가족 내에서 남편의 영향이 지배적이라고 볼 수 있다.-부모에 의한 의사결정 : 대 가족은 특히나 구성원의 역할이 남녀상하에 따라 엄격하게 구별되어진다. 따라서 부부 간의 관계보다
- 듀오의 다각화, 차별화 전략
구매자간 관계에 있어 인지도, 차별성, 신뢰도, 충성도 등에 거대한 영향력을 발휘한다.ㄷ. CSR듀오는 1997년 보육원 아이들과 함께 송년회를 보내는 것을 시작해 소년 가장 후원 - 기부금 전달, 연탄 배달 봉사 - 재개발지구 연탄 배달, 아름다운 가게 행사 – 듀오 임직원 물품 기증 등 현재까지 다양한 CSR활동을 하고 있다. 타 결혼정보업체들이 달리 듀오는 매년 다양한 CSR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1위 기업이지만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모
- [사회복지법제론] 긴급복지지원법
간기관 ․ 단체에 의뢰하여 민간기관 ․ 단체의 심의 ․ 결정 후 민간기관 ․ 단체는 시장 ․ 군수 ․ 구청장에게 결정 통지 하며 시장 ․ 군수 ․ 구청장은 당해 결정내용을 긴급지원대상자에게 통지 ․ 연계하는 절차를 거친다. 3. How - 운용방식 ․ 전달체계의사, 교사 등의 민간자원과 보건복지콜센터(129)를 활용하여 긴급지원대상자를 조기에 발굴하는 체계를 갖추고, 지원요청 또는 신고 시 긴급복지담당공무원의 현장조사만으로 지원여부를 결정
- [무역정보처리론] 손해보험사의 e-CRM 활용현황
간 대화Community 고객이 원하는 정보나 요구사항Commerce 고객이 구매하거나 이용할 수 있는 거래행위 매개체Communication 고객이 자신들과 유사한 성향이나 가치를 지닌 사람들과의 조직화를 원한다.위의 5C의 각 요소들은 어느 한 요소만 소홀해도 고객과의 신뢰관계가 약해지거나 차별성이 약해진다. 따라서 5C를 통해 기업과 고객과의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고정 고객화 함으로써 서비스, 가격, 제품의 질, 기업의 태도 등을 개선하고 로열티고객 자산을
- 사회문제 ; 가족문제의 모든 것
(편)(1995), ■■복지국가와 가족정책■■, 하우 ■■ http://www.moge.go.kr/etc1/yearplan/2003policy401.html■■ 전병재 외, , 다산출판사, 1994.■■ http://www.sosok.hs.kr/~kksb/1-1-1-1.가족의 변화.ppt ■■ http://www.reportworld.co.kr/data/110/F109910.html■■ http://www.moge.go.kr/etc1/yearplan/2003policy401.html■■ http://www.kumsungpub.co.kr/text/highschool/techhigh/book/cont/co111b.htm.1992 1994 1996 1997 1998 1999이혼건수53.5 65 79.9 91.2 116.7 118이혼건수서부3차원 세로 막대형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