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참이슬)VS두산(처음처럼) 진로의 참이슬과 두산의 처음처럼 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진로(참이슬)VS두산(처음처럼)
진로의 참이슬과
두산의 처음처럼
STP전략
*
*
목 차
1. 주제
2. 본론
1) 소주시장 최고봉 眞露(진로)
2) ‘처음처럼’의 침공
① SWOT 분석
② STP 전략
③ 4P 분석
3) ‘참이슬 Fresh’의 반격
① SWOT 분석
② STP 전략
③ 4P 분석
3. 결론
*
1. 주제 소개 : 참이슬 VS 처음처럼
- 처음처럼, 참이슬flash 선정이유
80년 전통을 자랑하는 眞露(진로)는
소주업계에서 부동의 1위 기업으로
자리하고 있었다.
하지만 ‘순한 소주’를 선호하는 사회적 트랜드가
생겨났고, 이 흐름을 읽고 변신을 꾀한 두산의 일
‘처음처럼 침공’으로 眞露는 큰 타격을 입는다.
이런 상황에서 가만히 있을 眞露가 아니다.
‘참이슬 Fresh’라는 무기를 들고
반격에 나서는데….
과연 누가 승자일 것이며,
이 싸움이 주는 의미는 무엇일까…?
*
2. 진로(참이슬) VS 두산(처음처럼)
*
2-1) 소주시장 최고봉 眞露(진로)
처음처럼의 출시 이전,
참이슬은,
독보적인 1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