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참이슬)VS두산(처음처럼) 진로의 참이슬과 두산의 처음처럼 STP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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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
진로(참이슬)VS두산(처음처럼)
진로의 참이슬과
두산의 처음처럼
STP전략
*
*
목 차
1. 주제
2. 본론
1) 소주시장 최고봉 眞露(진로)
2) ‘처음처럼’의 침공
① SWOT 분석
② STP 전략
③ 4P 분석
3) ‘참이슬 Fresh’의 반격
① SWOT 분석
② STP 전략
③ 4P 분석
3. 결론
*
1. 주제 소개 : 참이슬 VS 처음처럼
- 처음처럼, 참이슬flash 선정이유
80년 전통을 자랑하는 眞露(진로)는
소주업계에서 부동의 1위 기업으로
자리하고 있었다.
하지만 ‘순한 소주’를 선호하는 사회적 트랜드가
생겨났고, 이 흐름을 읽고 변신을 꾀한 두산의 일
‘처음처럼 침공’으로 眞露는 큰 타격을 입는다.
이런 상황에서 가만히 있을 眞露가 아니다.
‘참이슬 Fresh’라는 무기를 들고
반격에 나서는데….
과연 누가 승자일 것이며,
이 싸움이 주는 의미는 무엇일까…?
*
2. 진로(참이슬) VS 두산(처음처럼)
*
2-1) 소주시장 최고봉 眞露(진로)
처음처럼의 출시 이전,
참이슬은,
독보적인 1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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