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Symbiotic mkg이란, Sky team이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서론-
Symbiotic mkg이란…
Sky team이란…
-본론-
Sky team의 항공사들…
Sky team의 혜택…
Sky team의 국제 광고…
-결론-
Sky team에게 바라는 점…
경쟁업자끼리 경쟁만을 하는 것이 아니라 경우에 따라서
서로 제휴를 맺어 자사가 얻을 수 없는 잇점을 상대방 기업
으로부터 얻음으로써 서로 공생, 공영하는 것을 말함.
2000년 6월 아에로 멕시코, 에어 프랑스, 알리탈리아, 체코, 델타, 대한항공의 6개 항공사로 시작.
2004년 9월13일 노스웨스트 항공, 콘티넨탈, 네덜란드 KLM이 신규가입.
취항 운항국가 137개국, 운항도시 658개로 증가.
9개 회원 항공사가 매일 세계 137개국 658개소 이상의 행선지로 14,320편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어서, 출장이 잦은 분들께 아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국 항공사로서 세계 5위의 항공사. 1926년 창립 후 1997년 에어트랜드스 포트월드지에서 KLM과 함께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
-미국 항공사로서 세계 6위의 항공사. 미주/유럽/아시아 지역에 걸쳐 매일 2900회 이상의 출발 편 운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분석]대한항공사의 7P전략분석 및 개선방안
  • 마케팅전략외부마케팅전략경제적요인동종업계와의 경쟁요인타교통수단과의 경쟁기술적요인사회,문화적요인법적 정치적요인내부 마케팅전략서비스 기업은 종사원에세 전적으로 의존한다고 할수 있다.내부마케팅은 종업원을 진정한 고객으로 다루는 철학으로서 서비스 기업의 외부 마케팅을 위한 도로포장과 같은것최고의 서비스를 수행할수 있는 종업원의 채용자질있는 종업원의 유치 ,개발,동기부여및유지를 위해 명확한 비전 준비충분

  • Symbiotic Marketing 성공사례
  • 것으로 보인다 라고 밝혔다.또한 구글의 코리아/홍콩 세일즈를 이끌고 있는 크리드 유(Crid Yu) 책임자는 이번 옥션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제공되는 구글 키워드광고 검색 결과가 국내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사용자층에도 보여짐으로써 국내 광고주들의 만족도도 높아지는 계기가 되기를 원한다 라고 밝혔다.⦁Symbiotic Marketing 이란?⦁Staralliance 의 설립⦁지금의 Staralliance⦁삼성과 소니⦁강화되는 파트너십 ⦁역전된 위상 ⦁옥션과 구글의 제휴

  • [마케팅]대한항공 마케팅 전략
  • 마케팅과 내부 마케팅을 시작으로 서비스 4P를 어떻게 잘조화시켜 나가고 있는가를 나름대로의 시각에서 조명해 보았다. 대한항공의 서비스 4P에대해 간략히 요약해 보면, 첫째, 제품(Product)에서는 예약 서비스, 발권 서비스, 항공 서비스, 기내 서비스 등을 예로 들 수 있다. 이 서비스들은 다시 세부적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둘째, 가격(Price)에선 서비스는 재고를 남겨둘 수 없다는 특성 때문에 수요와 공급을

  • [기업경영분석] 대한항공 분석
  • SKY TEAM• 항공업계에서 공동마케팅은 상호보완적이면서도 경쟁할 수 있는 필요의 존재로 인식되고 있다. 단독으로 여객기를 운항하다보면 항공사 하나에서 전 세계의 노선이 나와야하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들고, 수익이 나지 않게 때문에 공동으로 연계하여 운항하는 것은 점점 세계화 되어가는 변화 추세에서 살아남기 위한 하나의 전략이다. SKY TEAM 제휴 항공사• 대한항공은 2000년 6월 델타항공, 에어 프랑스 등 세계 9개 항공사로 구

  • [졸업논문][PR론, 신문방송학] 기업 PR (광고홍보) 연구
  • 마케팅을 지원했다. 버네이스는 당시에 이미 현대적 의미의 MPR 전략을 개발, 활용했던 것이다.Ⅷ. 기업의 사회적 책임(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1. CSR이란?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1953년 보웬(Bowen)의『기업가의 사회적 책임(Social Responsibility Of The Businessman)』이라는 책을 통해 본격적으로 논의되기 시작했다. 이 책에서 보웬은 사회적 책임을 ‘우리 사회 목표나 가치적 관점에서 바람직한 정책을 추구하고, 의사결정을 하거나 그러한 행동을 쫓아야하는 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