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Symbiotic mkg이란, Sky team이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서론-
Symbiotic mkg이란…
Sky team이란…
-본론-
Sky team의 항공사들…
Sky team의 혜택…
Sky team의 국제 광고…
-결론-
Sky team에게 바라는 점…
경쟁업자끼리 경쟁만을 하는 것이 아니라 경우에 따라서
서로 제휴를 맺어 자사가 얻을 수 없는 잇점을 상대방 기업
으로부터 얻음으로써 서로 공생, 공영하는 것을 말함.
2000년 6월 아에로 멕시코, 에어 프랑스, 알리탈리아, 체코, 델타, 대한항공의 6개 항공사로 시작.
2004년 9월13일 노스웨스트 항공, 콘티넨탈, 네덜란드 KLM이 신규가입.
취항 운항국가 137개국, 운항도시 658개로 증가.
9개 회원 항공사가 매일 세계 137개국 658개소 이상의 행선지로 14,320편의 항공편을 운항하고 있어서, 출장이 잦은 분들께 아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미국 항공사로서 세계 5위의 항공사. 1926년 창립 후 1997년 에어트랜드스 포트월드지에서 KLM과 함께 올해의 항공사로 선정
-미국 항공사로서 세계 6위의 항공사. 미주/유럽/아시아 지역에 걸쳐 매일 2900회 이상의 출발 편 운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