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소구에 나타난 가치 패러독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4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광고소구에 나타난 가치 패러독스
목 차
1. 광고소구
2. 가치패러독스
; 바람직한 가치와 바라는 가치
3. 효과적인 광고도구로서 가치 패러독스
(ⅰ) 평등 패러독스
(ⅱ) 의존과 자유 패러독스
(ⅲ) 성공 패러독스
(ⅳ) 혁신 패러독스
(ⅴ) 긴장 패러독스
4. 문화적 차원에 따른 소구 방법의 실례
(ⅰ) 권력거리
(ⅱ) 개인주의/집단주의
(ⅲ) 남성주의/여성주의
(ⅳ) 불확실 회피성향
(ⅴ) 장기 지향성
5. 광고개념에 대한 영향
6. 왜 유머는 전용되지 않는가?
7. 결론
목 차
요 점
광고소구에 문화의
핵심적인 가치가
어떻게 반영되는지
홉스테드의
다섯 가지 문화적 차원이
어떻게 연결되는지
광고에서 보이는 문화영향
캐스팅
연기와 같은
실제제작
가치와
모티브 즉,
전반적
광고 소구
광고 스타일
1. 광고소구
광고소구란.. 소비자에게 상품에
대하여 특별한 매력을 느끼게
하거나 흥미를 갖게 하는 어떤 것!
Ex) 안전, 존경, 두려움, 성적매력
웰즈,
버넷,
모라이어티의 정의
1. 광고소구
광고의 일반적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예시
가격
품질,
고가제품 강화
경제적 소구방법
지위 소구방법
2. 가치 패러독스
; 바람직한 가치와 바라는 가치
하나의 가치 안에는 종종 상반되는 요소가 공존하기도 함
-> 광고소구는 가치에 대한 두 가지
상반되는 진술을 동시에 담아낼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