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새로운 튀김집 Fry World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12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튀김을 전문으로 하는 튀김집에 대한 사업계획서 입니다. 마케팅 이론을 활용하여 작성한 것입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목차
4P전략으로 보는 나의 전략
1)제품 전략(Product)
㉠ 청결성
㉡ 단일성
㉢ 간편화
2) 가격 전략(Price)
㉠ 고가격 전략
㉡ 튀김 종류에 따른 가격의 다양화
㉢ 재료값에 변동에 따른 가격의 변화
3) 판촉 전략(Promotion)
㉠ 쿠폰제를 실시
㉡ 창구의 수를 확보
㉢ 판매인의 유니폼화 및 젊은층 확보
㉣ 음악의 활용
4)유통 전략(Place)
체인점화
결론

본문내용
Fry World"

이 레포트를 준비하면서 이 부분이 가장 고민되었다. 가장 현실적이면서도 충분히 가능하고 그리고 수익성이 높을거 같은 아이템이 무엇일까? 라는 고민을 계속했다.
고민과 고민 속에서 결론을 내었다. 우선 먹는걸로 하자! 언젠가 들어본 말 중에서 먹는 장사와 화장품 장사는 절대로 안 망한다는 소리를 들어 본적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다음 구체적으로 생각하기에 무엇이 좋을까? 이 또한 나를 고민하게 했다. 요즘은 먹는 것은 왠만하면 이미 사업 아이템화 되어 있기 때문이다. 결국 또 고민했다.
결론은 튀김집을 하기로 했다. 왠만한 학교 앞에는 다 있으면서도 항상 일정한 수익성을 올리고 그리고 차리기에 어렵지 않기 때문이다.
결정적으로 이 아이템을 선택하게 된데는 얼마전 명동을 갔었는데 어묵을 직접 만들어서 파는 노점상이 있었다. 얼마나 장사가 잘 돼던지 사람들이 추운데도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그래서 가장 쉽게 볼 수 있으면서도 누가 관심가지지 않는 튀김집이 나의 사업 아이템이다.
다른 사람들처럼 큰 사업 아이템이 아니라 현실적으로 가능한 것이라고 생각되어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창업및 경영(중간)
  • 사업 즉 자연물에 사람의 힘을 가하여 그 이용가치를 창조하고 또 이를 증대하기 위하여 그 형태를 변형하거나이전시키는 경제적 행위②외식산업의 가전적 의미밖에서 음식을 사 먹는 사람을 서비스업을 통틀어 이르는 말③외식산업의 본질음식과 음료를 생산아여 소비자에게 제공하면서 이윤을 창출하고자 하는 외식사업체의 집합체④협의의 외식산업일반적으로 일정한 장소에서 조리/가공된 음식물을 상품화(요리,인적 서비스,물적서비스,

  • [名作]독후감 모음집(A+, 100권) -] 독후감 과제로 고민하지 마세요. 독후감 고민은 이 파일 하나로 끝!
  • 새로운 글을 익혀간다. 하지만 어느 날 누이 덕이가 가난으로 인해 부잣집에 몸종으로 팔려가며 한동안 토끼 눈 할아버지를 찾아가지 못하게 되고 할아버지는 기다리다 편지 한 장을 쓰고 한양으로 가 버린다.장운은 누이를 떠나 보냈지만 토끼 눈 할아버지로부터 배운 글을 통해 누이 덕이에게 편지를 받아보고 답장을 보낼 수 있었다. 그렇게 누이와 편지를 주고 받으며 지내던 어느 날,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장운의 석공이 될 재능을 알아본 장인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사업성의 철저한 검증이 서로 보완될 때 그 빛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 둘 중 사업성의 평가에 큰 비중을 둡니다. 자칫 소심하다고 보여질 수도 있습니다만 신중함을 기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행동양식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단점이라고 말하지만 절대 단점 아님. 매우 본받을 만한 문장이다저는 고집이 센 편입니다. 그래서 제가 정립한 사고의 틀을 바꾸는 일이 거의 없으며 한 번 계획한 일은 끝까지 이루어냅니다.- 장점 같은 애매모호

  • [인사관리론]기업사례-하얏트호텔 인사관리제도
  • 내용과 교육 배경Vision경영목표최첨단시설 및 전산 INFRA구축전산 Infra구축핵심역량강화경영시스템혁신조직문화혁신롯데 호텔 전체 교육2급,3급,4급만 해당2급,3급,4급,5급 대졸신입,계약제직원,시간제직원해당수강자 모집 공고수강 희망자 신청대상자 선발 및 공고선발자 개별 학원등록교육 실시평가 및 종합 피드백롯데 호텔 F&B Department 상세 교육(본론Ⅲ(HYATT 호텔 교육의 전반적인 내용HYATT 호텔 F&B Department 교육(결론 및 참고 문헌(

  • [마케팅조사] 아웃백 마케팅조사
  • 집 지역, 광역시③ 학력:대졸, 전문대졸 이상의 고학력④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맛, 친절한 서비스, 세련되고 깔끔한 분위기- 즐거움을 추구-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는 경험을 중요시 여김- 서구 음식, 문화 선호- 외식 선호 3) 포지셔닝(Positioning) 앞의 설문 조사에서 보듯이 아웃백에서 소비자들은 맛을 추구하지만 나아가 맛뿐만이 아니라 가치를 추구하게 된다. 즉 아웃백에 간다는 것은 단순히 맛을 느끼러 갈 수도 있지만 아웃백에 간다는 것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