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84) |
레포트 (384)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3) |
독후감/감상문 (1)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84)
[서비스마케팅 사례연구] 서비스마케팅 특성,분류,7P분석및 서비스마케팅 기업사례연구(리츠칼튼,아시아나항공,이마트,아웃백,신한카드)
LG 트롬 드럼세탁기, 필립스 면도기 등 30여개의 제품이 참여한다. 2) 이마트 전 상품 최저가격 특별기획전 이마트는 20일부터 30일까지 전 상품 최저가격 특별기획전을 여는데 이번 행사기간동안 OK 캐시백 보너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 주고 1890명을
14페이지 | 4,500원 | 2017.09.21
인터컨티넨탈 호텔 인재관리 전략 - 리츠칼튼 호텔과 비교 분석
리츠칼튼 호텔1. 기업 소개 호텔 연혁 *1995년 ‘호텔 리츠칼튼 서울’로 개관 *1999년 2000년 국내 최초로 호텔 비즈니스 최고 명성의 파이브 스타 다이아몬드(Five Star Diamond) 수상 *2000년과 2001년 2년 연속 비즈니스 아시아지 독자와 블룸버그 TV 시청자들이 뽑은 한국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 선정, 한국
15페이지 | 1,700원 | 2006.02.03
리츠칼튼 호텔 ․․․․․․․․․․․․․․․․․․․․․․․․32.리츠칼튼 호텔(서울지점 소개) ․․․․․․․․․․․․․․․․․43.리츠칼튼 SWOT분석 ․․․․․․․․․․․․․․․․․․․․․54.리츠칼튼 마케팅 전략 분석 ․․․․․․․․․․․․․․․․․․75.6P전략 ․
22페이지 | 2,000원 | 2005.02.03
[서비스마케팅성공사례] 리츠칼튼, 워커힐호텔, 에버랜드, 페밀리레스토랑, 하나투어 사례
리츠칼튼 호텔의 서비스였다. 세계적인 그 명성이 하루아침에 얻어진 게 아니라는 생각도 함께리츠칼튼 호텔은 정말 꼭 한번 내가 가서 묶어보고 싶단 생각이 들 정도로자료수집에 나온 내용만으로도 크게 감동을 받은 곳 이었다. 사람들이 그래서 가격이 비싸도 이름 있는 곳을 찾는다는 말을 그
23페이지 | 1,700원 | 2004.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