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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L중․장기적인 관점에서 프로슈머, 모니터링, 제품 판매의 3가지 영역을 포함한 마니아 커뮤니티를 기획초기에는 CRM을 통해 구매율이 높은 VIP 회원들 위주로 그룹이 형성되기 시작CEL 이라는 커뮤니티는 패션리더가 되고 싶어 하는 마니아들의 욕구를 충족EXR의 입장에서는 로열티가 높은 고객을 확
17페이지 | 2,100원 | 2010.07.09
[국제경영] 캐포츠 EXR의 국내 및 해외시장 전략 현황
마니아 고객 형성입소문 마케팅각종 문화 행사 후원한류 열풍 고소득층, 신흥 오렌지족의 필수 아이템SW높은 가격TO주 5일제와 ‘웰빙’의 확대‘캐포츠’시장 선점매니아층 확보독특한 디자인의 제품경쟁사(베이직하우스, 이랜드등)에 비해 낮은 인지도의류 시장의 성장경쟁사, 후속 브
38페이지 | 2,100원 | 2012.02.11
CEL(caports EXR leader)EXR 매니아를 대상으로 한 커뮤니티, 개인미니홈피, 블로그를 통한 자발적 홍보효과를 거두고 있다. 현재 200만회원 이상의 규모를 자랑함C. 지문인식 시스템EXR은 의류업계 최초로 지문 인증 시스템을 도입,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의 마일리지 카드를 대체할 미래형 서비스인
11페이지 | 1,400원 | 2011.01.05
마니아 커뮤니티를 기획하게 되었는데 마니아층을 기반으로 세포(Cell)의 의미를 지닌 동시에 Caports EXR Leader의 약자로 이루어진 CEL 이라는 커뮤니티를 2004년 탄생 시켰다. 즉 CEL 은 EXR을 홍보하는 영향력 넘치는 Leader들의 모임이다. CEL은 2004년 9월 1기를 시작으로 하여 매년 2월/ 8월에 신규 회원을 선발하
10페이지 | 1,200원 | 2010.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