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59) |
레포트 (259)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1) |
독후감/감상문 (3)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59)
Baskin Robbins 의 마켓팅 전략Baskin Robbins Korea 개요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 사의 합작투자로 국내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을 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다. 변화하는 소비자의 기호에 적절히 소구하여 90년대 이후 연 평균 60%씩 성장했고, 현재 530개의 점포를 개설․운영하고 있으며 2002년
8페이지 | 1,100원 | 2015.03.29
Baskin Robbins마케팅 전략BR Korea 개요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개척,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다. 1993년 다시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합작 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
25페이지 | 1,000원 | 2015.03.29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Baskin-robbins31 VS 나뚜루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Baskin-robbins31 VS 나뚜루목차서 론◑ 배스킨라빈스◐ 나뚜루: Natuur본 론Ⅰ. 제품 전략◑ 배스킨라빈스◐ 나뚜루◑ 배스킨라빈스◐ 나뚜루Ⅱ. 가격 전략◑ 배스킨라빈스 :
18페이지 | 2,500원 | 2005.09.28
Baskin Robbins 31주제 : 환경분석서비스 컨셉전략적 서비스 비젼의 필요1. Baskin Robbins의 대략적 소개“We make people happy -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행복을 파는 것이다 - 라는 모토로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회사. 어니 라빈스와 버튼 배스킨이 2차대전중에 만나서,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
4페이지 | 800원 | 2016.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