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86) |
레포트 (386)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3) |
독후감/감상문 (1)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86)
[경영학] [국제경영학]LG전자 ‘트롬(TROMM) 세탁기’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A+리포트)
- 목 차 -1. 제품개요2. 해외 시장에서의 트롬1) 글로벌 생산 천만대 시대2) 세계에서의 트롬의 영향3. 미국 세탁기 시장규모와 동향1) 미국 세탁기시장 약 72억 달러 규모2) 미국 세탁기 시장의 주요 업체3) 주요 브랜드의 제품별 평가4) 미국 세탁기시장 한국제품이 선도5) LG 미국시장 진출 성공 사례
15페이지 | 1,500원 | 2009.03.19
목 차1. 서론1)선정이유2) 연구대상2.광고목표1)하우젠 세탁기3.광고모델1)하우젠2)트롬3. 하우젠 vs 트럼 매체전략1)하우젠(1) TV 광고(2)대중매체 3. TV편성 시간대타임전략(2) 라디오 광고(3) 인터넷 광고(4) 인쇄광고(5) 옥외광고(6) 앰비언트 광고(Ambient Advertising)2)트럼(1) TV 광고(2) 인쇄 광고4
19페이지 | 2,500원 | 2013.12.23
[경영사례] LG 트롬세탁기(TROMM)의 성공요인 분석
기술, 마케팅, 디자인 3요소의 조화로 드럼세탁기 시장을 석권하다 www.lge.co.kr 요즈음 전자제품 매장에서 흔히 들을 수 있는 질문이 있다. “트롬 있어요?”. 과거 화학조미료 하면 ‘미원’이라고 하였듯이 트롬이 드럼 세탁기의 대명사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것이다. 트롬은 LG전자의
19페이지 | 1,800원 | 2005.03.02
세탁기에 대한 사람들의 욕구가 나타나게 된 것이다. 이러한 욕구에 부합하여 드럼세탁기 시장의 시장 수요가 증가하게 되었는데, 그동안의 드럼세탁기 시장은 외국산 제품들이 시장의 80% 가까이를 점유하고 있는 상황이었으나 LG전자의 드럼세탁기 트롬이 시장출시 후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21페이지 | 2,600원 | 2003.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