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43)
위기를 극복하고 세계정상을 향해나아가는 자동차 그룹 NISSAN과 CEO 카롤로스곤의 성공 전략
위기를 극복하고 세계정상을 향해 나아가는 자동차 그룹 NISSAN과 CEO 카롤로스곤의 성공 전략닛산의 경영이념카를로스곤의 위기탈출리더쉽- 위기일수록 단순해져라!강력한 카리스마솔선수범의 자세닛산의 역사해외공장 대폭증설 – 과다 투자로 인한 위기초래 르노의 주식인수 및 카를로스곤
37페이지 | 3,500원 | 2016.02.25
창의력 이란이다.비범한 대안을 도출해 낼 수 있는 능력미라이 공업의 매출혁신 상품들의 부가가치생산품의 98%가 특허상품영업용 차량의 구입사례닛산과 영업용 트럭의 구매계약합리적인 가격의 다른회사 차량 구입한 신입사원창의력 발휘 독려에 관여항상 생각한다 라는 문구아이디어를
34페이지 | 2,700원 | 2009.08.29
카롤로스곤실증적 경험주의자현장제일주의일과 비즈니스에 관한 철학Rivival Plan 실시사내 부문 횡단팀의 구성과 닛산 리바이벌 플랜의 실천사내 부분 횡단팀의 구성닛산 리바이벌 계획 NRP(Nissan Revival Plan)개혁의 성공을 위한 구체적인 실천 방안핵심인력의 외부영입Nissan 자동차의 Revival Plan카
13페이지 | 1,400원 | 2005.01.23
카롤로스 오르티즈 목사님의 저서 가운데 “제자입니까?”라는 책이 있습니다. “성령께서 나를 깨뜨리기 시작하였다 그분의 첫 말씀은 이것이었다. ‘너는 코카콜라 회사가 코카콜라를 파는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리더스 다이제스트가 잡지와 책을 파는 것과 똑같은 방법으로 복음을 전하고 있다.
7페이지 | 1,0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