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124) |
레포트 (1,123) |
방송통신대 (44)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21)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123)
[미디어] 방송 매체에서 왜 리얼리티 성향의 오디션 프로그램이 열풍인가
텔레비전 장르 속 리얼리티는 ‘실제로 존재하거나 실제처럼 보이는 것 혹은 수용자가 실제처럼 느끼게 하는 것’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1-2. 리얼리티의 장르적 특성(1) 정해진 상황이나 틀에 출연자들이 내용을 채운다.아무리 리얼리티를 표방한 프로그램들이라도 어쨌든 방송이기 때문에 정해진
15페이지 | 1,400원 | 2011.08.18
텔레비전 속 출연자들을 옆집의 언니 오빠처럼 굉장히 가까운 사람으로 끌어내린다. 오디션 프로그램의 역사99%의 도전 SBS, 2001악동클럽, MBC, 2001슈퍼스타 서바이벌, SBS, 2006배틀신화, MNET, 2005슈퍼스타k2, MNET, 2010위대한 탄생, MBC, 2011신입사원, MBC, 2011프로젝트 런웨이, OnStyle, 2011오디션 프로그램
20페이지 | 1,400원 | 2011.08.18
텔레비전 자막이 쇼, 오락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큐멘터리, 뉴스에까지 적극적으로 활용되어 보편화되고 있다. 주미령(1999), “제잔진의 의도와 리듬 함께 타기”, 『방송과 시청자』,99년 5월호, 방송위원회, p.70지금 현재 우리나라의 경우 대부분 자막은 출연자의 대사를 그대로 옮겨 적는 방식이다.
30페이지 | 1,000원 | 2015.06.27
텔레비전 방송의 탄생과 함께 시작되었다. 다시 말하면 1961년 KBS가 최초로 국영방송을 시작한 그 시기부터 자막은 사용되었다고 볼 수 있다. 과거 그 당시 방송자막은 텔레비전의 프로그램 제목, 출연자, 시간, 장소, 제작진, 프로그램 안내, 노래가사, 외국 영화나 외국인 출연자의 대사를 적는 기본적
13페이지 | 1,400원 | 2010.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