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22) |
레포트 (122)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2) |
독후감/감상문 (3)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22)
삼성UHD 커브드 티브이 통합 마케팅전략 [SAMSUNG UHD curved TV의 IMC Strategy]
삼성UHD 커브드 티브이 통합 마케팅전략 SAMSUNG UHD curved TV의 IMC StrategyContents2. 3C분석 & Marketing 목표 설정3. STP 전략4. IMC 전략1. 거시환경분석 -2M01. 거시환경분석 -2M계열 1 계열 2 계열 320대 이하 17% 2.4 230대 12% 4.4 240대 8% 1.8 350대 이상 1% 2.8 5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24페이지 | 2,500원 | 2017.01.15
[경영학] 대학생과 삼성 노트북 `센스` SENS 간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안
삼성의 비교우위 SPOT 앞으로 공략해야 할 SPOT- 새로운 Brand Identity정립을 위함 Reposition프리미엄 이미지 재고그저 그런 무난한 브랜드 인식을 재인식이성적 소구 보다는 감성적 소구점 필요TARGETINGTARGETING기준연령10대 20대 30대 40대 온,오프 통합 커뮤니 케이션이 가능한가트렌드를 주도 하는가
41페이지 | 2,800원 | 2010.12.07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삼성전자` 기업이미지 통합커뮤니케이션 전략(A+리포트)
전략출생률 저하에 따른 아이의 중요성 부각언제든지 돌아갈 수 있는 곳으로서의 가족의 의미 부각대한민국 대표로써 이상적인 대한민국의 가족상을 제시지금까지 삼성이 대한민국의 가족이 되고자 하였다면,이제부터는 가족 구성원으로서 더 대한민국의 문제점들을방관만 하지 말고 얘기를 해
30페이지 | 1,800원 | 2008.11.10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전략 샴푸시장 환경 SP전략 매체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소비자가 말하는 Quality의 숨겨진 의미상한 머릿결을 회복시켜주는수분/영양샴푸의 단순기능향기/세척개인별 머릿결에 맞춘 샴푸기능성강화탈모/비듬방지머리 상태와 상관 없이 온 가족이 똑같은 샴푸를 써왔습니다샴푸에 대한 Needs는 개인마다 다릅니다 그들
71페이지 | 5,000원 | 2021.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