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UHD 커브드 티브이 통합 마케팅전략 [SAMSUNG UHD curved TV의 IMC Strateg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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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UHD 커브드 티브이 통합 마케팅전략 [SAMSUNG UHD curved TV의 IMC Strategy]
목차
1. 거시환경분석 -2M
2. 3C분석 & Marketing 목표 설정
3. STP 전략
4. IMC 전략
본문내용
(1) Segmentation
Segment A; 신혼부부, 1인 가정 등
- 낮은 연령대
- 신규 구매자
- 가격 민감도 高
- TV제품 관여도 High
- 가성비 높은 제품 선호

Segment B; 일반 3~4인 가정 등
- 브랜드 이미지 중요시
- 가격 민감도 중
- Many Influencer
-반복된 구매 경험 (이미 브랜드이미지 형성)
-시장규모 큰 편

Segment C; 얼리어답터, 매니아 등
-잦은 교체 횟수 (제품수명<제품 싫증)
-뚜렷한 브랜드 선호도
-브랜드 로열티 형성
-기술력, 품질에 민감
-수준 높은 정보수집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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