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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커뮤니티를 활용한 비디오 게임 시장의 관계마케팅전략,비디오게임시장분석,비디오게임마케팅전략,브랜드커뮤니티
브랜드 커뮤니티를 활용한 비디오 게임 시장의 관계마케팅 전략**Contents연구목적1게임산업 내의 비디오 게임2비디오 게임산업의 환경분석3온라인 커뮤니티란?4온라인 커뮤니티와 브랜드 커뮤니티의 관계5브랜드 커뮤니티의 분류6게임소프트웨어도 브랜드가 될 수 있는가?7비디오 게
23페이지 | 4,000원 | 2013.07.04
[게임산업] 한국 비디오게임 시장 연구- 문제점과 현안 과제를 중심으로
비디오게임이 정식 수입된 것은 PS2가 처음은 아니다. 1990년대 중후반 현대, 삼성, LG 등의 대기업이 앞다투어 일본의 비디오게임기들을 수입하였으나, 한국 게임시장의 특수성을 감안하지 못하고 많은 컨텐츠를 공급하지 못하여, 제대로 된 시장을 형성하지도 못한 채 사업을 철수하고 말았다.. PS2의 정
27페이지 | 1,700원 | 2004.05.19
국내 비디오 게임 시장 고찰 국내 비디오 게임 시장 고찰
1. 서론1) 선정 이유온라인 게임(네트워크를 이용해서 온라인 상에서 게임 유저들과 대전하는 방식의 게임)과 PC 게임(개인 컴퓨터에 CD나 데스크탑에 저장된 게임을 인터넷 연결 없이 개인적으로 진행하는 방식의 게임)이 한국 게임 시장의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던 상황에서 비디오 게임 유저는 희소했
36페이지 | 800원 | 2015.06.27
[마케팅관리] 비디오게임 콘솔시장에서의 Playstation2(플레이스테이션) 와 X-Box 마케팅전략분석
마케팅관리『 비디오 게임 콘솔 시장에서의Playstation2 와 X-Box 마케팅 전략 분석 』- 목 차 -Ⅰ. 게임 시장의 현황1. 현 게임 시장의 현황과 향후 게임 시장에 대한 전망 32. 콘솔 게임 시장의 성장의 요인 6Ⅱ. 제품 정보 및 제품 선정 배경1.「Playstation 2」와 「X-BOX」의 기본 제품 정보 62. Sony Entertainme
44페이지 | 2,600원 | 2005.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