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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플스토리 [MapleStory] - 넥슨의 모든 혁신과 실험이 담긴 게임
SWOT 분석IV. 문제 해결게임규제 문제기업 차원의 개선방안기업 차원의 개선방안I. 메이플스토리세계 콘텐츠 시장 속 한국 콘텐츠세계 시장에서 엄청난 경쟁력을 가진 한국 게임Q. 작년 한 해,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문화콘텐츠 중가장 많은 수출액을 달성한 순으로 나열하시오.14231.게임 2.음악
28페이지 | 3,000원 | 2017.03.14
* 서문게임이라는 것은 일종의 유행이라고 볼 수 있어서 시간의 흐름에 따라 돌고 돈다.어느 때에는 이 게임이 확 떴다가 다음 시기에는 또 다른 게임이 확 뜨고 이전 게임은 인기를 잃는 식이다.본 마케팅 전략의 대상인 게임 ‘메이플스토리’ 역시 이전보다 인기가 많이 빠졌지만 일정 수요가 유지
11페이지 | 1,400원 | 2005.12.12
메이플스토리 표적시장 조사조 원 : 2004061066200406106720040610682004061069보고서 목차Ⅰ. 조사 목적1. 조사배경2. 조사목적Ⅱ. 조사 FRAMEⅢ. 조사 내용1. 메이플스토리 이용 실태2. 온라인 게임 이용 실태 3. 응답자의 특성Ⅳ. 조사 방법1. 조사 방법2. 조사 대상 특성 3. 분석기법Ⅴ. 조사결과 분석1.
24페이지 | 2,000원 | 2006.04.15
[시장조사론] 넥슨 온라인 RPG 게임 `Maplestory` 메이플스토리 시장조사
메이플스토리의 새로운 타겟으로 고등학생이나 성인층을 공략하는 것이 옳은 선택일까? Maplestory 과제만 10-14세 연령층에서 이미 압도적인 점유율을 확보하여동일 연령층에서 점유율 확대 불가새로운 사업 기회를 위해 새로운 Target층 확보조사목적메이플스토리의 더 높은 연령층으로 고객을 확장
24페이지 | 1,700원 | 2005.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