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62) |
레포트 (256) |
방송통신대 (36) |
자기소개서 (3) |
독후감/감상문 (1)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6)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56)
『독학사2단계』마케팅조사 요약자료 - 제7장 자료수집방법
제7장. 자료수집방법수집방법과 수집방법의 결정기준커뮤니케이션커뮤니케이션조사자가 2차 자료를 수집하는 것에 한계에 부딪힌 경우에 1차 자료를 수집한다.1차 자료의 경우에는 의사소통을 통하여 얻는 경우가 많다. (의사소통 = 커뮤니케이션)관찰법은 조사대상자들에게 부담을 주지 않는 형
2페이지 | 300원 | 2011.05.24
『독학사2단계』마케팅조사 요약자료 - 제1장마케팅조사의 이해
마케팅 조사의 이해마케팅조사의 정의와 의의조사의 정의의사결정시 반드시 존재하는 불확실한 요소를 최소화시키는 방법을 정보 (information)이라 하고, 사실(fact)에 근거한 자료인 정보를 얻기 위해 자료의 수집, 분석, 가공하는 것을 조사 (research)라고 한다.마케팅조사의 정의① 마케팅 조사는 정
5페이지 | 300원 | 2011.05.24
『독학사2단계』마케팅조사 요약자료 - 제2장마케팅조사의 예비적 관계
제2장 마케팅 조사의 예비적 관계의사결정단계와 마케팅조사와의 상호관계문제의 정의마케팅조사의 정의 자체가 의사결정에 방해가 되는 요인들을 잡아주는 것이므로 문제가 잘 정의되면 이를 따라서 마케팅조사의 문제가 구체적으로 정의될 수 있다. 증상과 문제증상단순히 문제가 있다는 것을
2페이지 | 300원 | 2011.05.24
『독학사2단계』마케팅조사 요약자료 - 제3장마케팅조사 모델과 조사정보의 구조
제3장 마케팅조사 모델과 조사정보의 구조마케팅조사 정보와 기능조사설계와 정보 (information)정의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어떻게 조사할 것인가 결정하는 것- 조사설계조사설계 내의 정보들을 통칭 조사정보라고 한다.조사의 방법과 특징탐색조사기술조사인과조사조사설계를 제대로 하지
5페이지 | 300원 | 2011.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