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사2단계』마케팅조사 요약자료 - 제3장마케팅조사 모델과 조사정보의 구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4 / 2019.12.24
- 5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독학사 2단계 - 마케팅조사론 - 조사방법론에 대해 일목요연하게 요약한 자료집 입니다.
마케팅조사론에 대해 조사하시는 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정리해놓았습니다.구매선택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 목차
-
제1절. 마케팅조사 정보와 기능
01. 조사설계와 정보 (information)
02. 조사의 방법과 특징
제2절. 마케팅조사 모델
01. 마케팅 조사 모델의 종류
02. 탐색조사, 기술조사, 인과조사
03. 횡단적 조사와 종단적 조사
제3절. 조사정보의 구조와 개발과정
01. 탐색조사
02. 기술조사
03. 인과조사
- 본문내용
-
. 기술조사
(1) 기술조사 개론
탐색조사와 달리 명확하고 구체적이 조사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과학적인 방법과 절차에 따라 행해지는 엄격한 조사이다.
- 의사결정자는 고객, 경쟁자, 표적시장, 기타 관심 대상 등에 대해 이해 가능.
- 기술에 대한 분류는 자유이므로 모집단과 표적집단 선정이 중요.
- 횡단, 종단 조사는 기술조사의 일부로 분류되는 것이 보편적.
- 종단조사는 다시점 조사라고도 함.
- 계량적인 수치 필요.
- 종단조사 시 에는 조사대상이 불변해야 함.
- 참고문헌
- EBS 독학사 2단계 - 마케팅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시학개론]도시의 유형
- [A+] 사회복지 법제론 요약본.중간고사 기말고사 사회복지 법제 시험 기출문제들 답안 요점 정리 써머리(summary).구매평가 : A+
- [경상대학교 A+] 미국탐방시리즈 중간고사 족보
- 2023-2학기 최신 생활속에서 배우는 스페인어 1~14주차 퀴즈
- [ocu컨소시엄 A+] 형사소송법 중간고사 족보모음
- [A+] 인체안의 전쟁 중간+기말 범위 총 요약 및 정리본
- 형사소송법 2018~2020 1학기 중간,기말 모음집입니다.
- 이재수 수문학 4장 연습문제
- [A+] 행복한 삶과 가족 족보
- [A+] COVID-19포함 생활 속 화학물질과 건강 족보 Part.1 첫번째 퀴즈 문제 해석 및 정리 1/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