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83) |
레포트 (883) |
방송통신대 (1) |
자기소개서 (1) |
독후감/감상문 (0) |
사업계획서 (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883)
상해에 첫 점포를 오픈한 이후로 이 점포에서 연간 약 43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상해에 진출한 외국 점포로는 유일하게 흑자로 운영하고 있다. 점포당 매출면에서 월마트의330억원보다 나으나, 점포당 매출 500억원인 까르푸에는 열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전체 매출에서도 까르푸가 최강자라는 게 현지
28페이지 | 2,400원 | 2010.10.01
상해 까르푸 구베이 매장내 식품코너, 라면만을 진열해 놓은 진열대 맨 앞에는 농심의 신라면이 있다. 물건이 상당히 많이 팔린 듯 나란히 진열돼 있는 다른 제품들에 비해 진열대가 듬성듬성 비어 있었다. 농심 신라면의 인기가 어느 정도인지를 짐작케 했다. 특히 까르푸 구베이 매장은 중국에서도
27페이지 | 2,300원 | 2004.09.06
상해 이마트 SWOT 현황과 대응방안(표 6) 상해 이마트와 까르푸 대응 전략 비교요약문기업의 글로벌화 시대에서 유통기업도 예외가 될 순 없다. 국내 유통기업 중 이마트는 이미 중국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중국 유통산업이 전면 개방되면서 외국 유통업체들이 경쟁적으로 중국 유통시장에 진출하고
26페이지 | 2,600원 | 2015.03.29
까르푸-95년 상해를 기점으로 중국시장 진출-세계적인 규모-풍부한 해외 경험 -선점효과 -중국 내 외국계유통업계 1위월마트 -96년 중국 진출-글로벌 소싱상품력으로 승부수기업소개 중국진출현황 4P SWOT 진입방식 최근현황 제언가격 판촉 제품 유통- EDLP 정책-100% 교환 환불제도- 정기적인 DM발
22페이지 | 1,500원 | 2012.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