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이마트의 중국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이마트 중국 진출
이마트 4P, SWOT분석
진입방식
전망, 제언
- 본문내용
-
중국 시장 분석
-개방 후, 연평균10%이상의 경제성장
-2020년 경 GDP 세계1위가 될 것이라는 전망
-2004년,유통시장의 완전 개방
-문화적 유사성
중국 경제의 성장 가능성에 대해 낙관적인 평가
중국 소비시장의 규모, 거대 시장을 겨냥
중국 유통시장에 대한 성장 가능성 높이 평가
경쟁기업
까르푸
-95년 상해를 기점으로 중국시장 진출
-세계적인 규모
-풍부한 해외 경험
-선점효과
-중국 내 외국계유통업계 1위
월마트
-96년 중국 진출
-글로벌 소싱상품력으로 승부수
- 참고문헌
-
외국계 대형 할인점의 중국시장 집입전략 시례 연구:이마트, 까르푸, 월마트의 비교분석/나효염/숙명여대학원.2010
http://blog.naver.com/stanza2/50119791782
http://news.etomato.com/Home/ReadNews.aspx?no=200591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11010000185
http://www.cyworld.com/hlog/5728366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11111000136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