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2,715) |
레포트 (42,701) |
방송통신대 (614) |
자기소개서 (281) |
독후감/감상문 (368) |
사업계획서 (769) |
기업보고서 (0) |
서식 (9)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5) |
레포트 (42,701)
기존 자사의 매트리스 ‘Beautyrest-individual Z’ 와 삼성전자와의 합작으로 새로운 나만의 공간인 BI-S1101을 출시. 매트리스 기울기의 조절은 물론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캡슐형태로 새로운 문화 쉼터를 제공 할 것이다.또한 최근 수면에 도움이 된다는 천연라텍스 소재 및 자사의 특허 기술 포켓스프링 기
17페이지 | 2,500원 | 2014.01.14
기존고객 중심의 세분화 사례- Got Milk CampaignDrink well, Live well“Got milk?”한마디로 인지도 90% 도달Brand Communication Campaign시장세분화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구매행동 변수에 기반한 시장세분화자사의 기존 고객 중심의 시장세분화경쟁브랜드 고객 중심의 시장세분화제품과 관련된 행동변수이미
39페이지 | 3,500원 | 2019.01.07
기존시장내의 자사제품의 비사용자 집단 유인② 시장 개발 전략→ 새로운 세분시장의 소비자들로 하여금 자사의 기존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③ 제품 용도 확대 전략 → 기존 제품의 새로운 용도 개발, 사용범위의 확대 성숙기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2) 매출 성장을 위한 공
36페이지 | 2,100원 | 2010.01.11
목 차1.비교광고와 비방광고의 개념2.비교광고의 특징과 종류3.비방광고의 특징과 종류4.비교광고와 비방광고의 장단점5.비교비방광고가 나아가야 할 방향1. 비교광고의 개념비교광고란 자사의 기존 제품 또는 경쟁사 및 경재 제품을 광고에서
14페이지 | 1,400원 | 2009.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