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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업] 한국자산관리공사 주요 사업과 성과, 고객만족
기업구조조정의 효율적 지원(5)국유재산 관리. 개발업무의 지속적 확대(6)조세정리업무를 통한 재정수입 증대 기여(7)인터넷 공매시스템 활성화(8)양도소득세액 감면대상 매각업무 활성화(9)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한 개인 신용회복 지원 5. 고객만족 및 평가(1)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
27페이지 | 1,800원 | 2009.07.23
[소비자행동론] 기대-성과 불일치 모형 VS 공평성 이론과 고객만족도 높이기 위한 기업들의 노력 사례
위한 제안을 수렴하여더 새롭고 진보되는 e편한 세상을 만들고 있다.CONSUMER BEHAVIORThank You:-)CONSUMER BEHAVIORQ A&최근 기업들은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 왜? 고객만족이 충성도와 이윤에 연결되니까동영상 인터넷 링크 – 흑인 승무원이 랩 하면서 승객에게 주의사항 안내동영상재생동영상재생
37페이지 | 2,400원 | 2011.09.09
기업 내부 공급사슬망’의 업무 프로세스를 구조 조정보다 정확하고 신속한 고객정보를 획득하기 위한 시스템 구축(고객 대응 속도↑)ECR과 QR의 비교분석고객서비스 관리기법 (3)CRM# 5CRM의 개념CRM은 고객관계관리라는 의미로, 한 기업이 고객으로부터 자사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구매하도록 하기
42페이지 | 3,000원 | 2017.06.07
고객만족,저가항공,맥도날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기업세계적으로 우편, 소포, 화물 등을 특송하는 회사서비스 품질을 결정하는 내부 고객을 중시하는 기업서비스 품질의 생산 및 제공 과정을 시스템화한 기업*1971년 회사 설립1973년 4월 17일, 미국 테네시주 멤피스에서 프레드릭 스미스가 서비스 개시 (현회장 데이빗 브록젝)프레드릭 스미스데
49페이지 | 2,500원 | 2013.08.23
해양도시가스전남고객센터(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해양도시가스전남고객센터(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고객예약센터(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2.18
고객예약센터(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