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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과 서비스경영] 고객서비스의 유형, 고객접점관리와 고객만족, 고객관계관리(CRM)와 e-고객관계관리(e-CRM) 및 고객충성
고객만족과 서비스경영 고객서비스의 유형, 고객접점관리와 고객만족, 고객관계관리(CRM)와 e-고객관계관리(e-CRM) 및 고객충성목차고객만족과 서비스경영Ⅰ. 고객과 서비스1. 고객서비스의 유형1) 서비스기업 주관 서비스2) 접점직원 주관 서비스3) 고객 주관 서비스2. 고객의 종류와 요구1) 경제
14페이지 | 2,500원 | 2014.10.22
Contents한미파슨스 소개고객과 시장에 대한 이해고객의 관계 강화와 고객 만족결론2. CM(Construction Management)과 제조업3. 한미파슨스의 고객 관리(1) 고객의 정의 및 분류(2) 고객의 요구조건4. 고객 요구사항의 반영(1) 요구사항의 파악(2) 고객의 불만처리 및 사후관리5. 결과(1) 공사단계별 고객만족
29페이지 | 2,100원 | 2010.08.03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고객접점관리(MOT)로 바라 본 고객전화응대(A+리포트)
Phone Power“고객을 사로잡는 전화응대”전화응대의 기본Kindness (친절)Etiquette (예의)Control (정확)Speed ( 신속)기억보다는 기록으로 응대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되 묻지 않게 하겠습니다 복창으로 요청사항을 확인하겠습니다명확하게 발음하겠습니다잔잔한 미소로 소중히 받겠습니다필요한 만큼
35페이지 | 1,500원 | 2008.10.06
[서비스 물류학] 청호나이스와 웅진코웨이의 SCM 고객관계관리 사례 조사
고객관리웅진은 2000년대 초 ‘코디’ 라 불리는 고객접점요원에 대한 광고를 통해 렌탈시스템의 관리적 측면을 강조하여 소비자의 인지도를 높였다. 웅진의 고객접점요원들은 대부분 주부였고, 이는 이를 통한 입소문 확산이 유리하게 작용했다. 그래서 렌탈시스템에 대한 광고에 집중해 유통의 풀(Pu
6페이지 | 1,100원 | 2010.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