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4,710) |
레포트 (84,663) |
방송통신대 (4,379) |
자기소개서 (3,039) |
독후감/감상문 (3,688) |
사업계획서 (299) |
기업보고서 (0) |
서식 (46)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84,663)
수준별 수업을 하는 것에 대한 찬반 의견을 제시하고, 1) 찬성하는 경우에는 찬성의 이유를 들어 자신의 의견을, 2) 반대하는 경우에는 반대의 이유를 들어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수준별 수업을 하는 것에 대한 찬반 의견을 제시하고, 1) 찬성하는 경우에는 찬성의 이유를 들어 자신의 의견을, 2) 반대하는 경우에는 반대의 이유를 들어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Ⅰ. 서론교육은 인간다운 삶을 영위하게 하고 민주 시민으로서 필요한 자질을 갖추게 하기 위한 계속적인 교육과정 및
3페이지 | 2,000원 | 2023.09.07
[초등수학모의수업] 확률과 통계 -`6학년 나`의 경우의 수
Ⅰ. 서론 이 글에서의 단원 계획은, 교육과정의 ‘확률과 통계’ 영역을 중심으로 ‘6학년 나’의 「경우의 수」를 전개해본 것이다. 조원들과 함께 수업을 계획하면서, 그동안 받아온 수학교육을 생각하게 되었다. 모두에게 그동안 배웠던 수학은 정말 어렵고, 실생활과 유리된 것이었다. 과연 무엇
22페이지 | 2,000원 | 2009.01.22
경우에 따라 확률 계산법이 다르다는 점을 인지시켜준다.Ⅵ. 본시 학습의 실체6.1 본시 학습의 목표① 경우의 수를 이용하여 확률의 뜻을 알 수 있다.② 확률의 기본 성질을 알 수 있다.③ 여러 가지 사건의 확률을 구할 수 있다.6.2 지도 과정단원명1. 경우의 수대상학급2학년☆반수업자학습형태
8페이지 | 1,100원 | 2015.03.29
[수학과 교수,학습 과정안] `경우의 수 개념` 수업지도안
경우를 그림으로 나타낸다.④ 약속 : 이와 같이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는 경우의 가짓수를 경우의 수라고 한다. 2. 본시지도안교 과수 학단 원 6-나- 6. 경우의 수교과서91~93학 습 주 제경우의 수 알아보기수업시간40분차 시1 / 9학 습 목 표① 경우의 수의 뜻을 안다.② 한가지 일이 일어나는
8페이지 | 1,400원 | 2010.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