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3,114) |
레포트 (33,099) |
방송통신대 (1,633) |
자기소개서 (509) |
독후감/감상문 (357) |
사업계획서 (379) |
기업보고서 (0) |
서식 (1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4) |
레포트 (33,099)
PrIncIples Of MarketIng브랜드 자산의 개념 및 관리브랜드자산의 체계적 관리브랜드자산의 의미와 중요성강력한 상표의 활용방안 P r I n c I p l e o f m a r k e t I n g 브랜드자산의 의미브랜드의 지속적인 관리 필요 `브랜드가 창출하는 부가가치`자사와 타사의 상품을 구별브랜드 네임, 로고, 심볼 등브
34페이지 | 2,700원 | 2009.02.13
브랜드자산-강력한 브랜드의 구축 및 관리*2. 브랜드 자산의 개념3. 브랜드 자산의 이점4. 브랜드 자산의 평가1. 브랜드의 개념목 차 노르웨이어 ‘Brandr’에서 유래,‘태우다’라는 의미1. 브랜드의 개념 브랜드란 무엇인가?미국 마케팅 협회의 정의브랜드란 판매자 개인이나 단체가 재화
23페이지 | 800원 | 2019.05.13
8장 브랜드자산의 개념 및 관리1. 브랜드자산의 의미와 중요성 2. 브랜드자산의 체계적 관리 3. 강력한 상표의 활용방안 저희가 이번 조사하는 8장은 브랜드 자산의 개념과 관리, 그리고 활용에 관한 것입니다. 저희는 ppt를 알아보기 쉽게 하기위해 최대한 군더더기는 뺐습니다. *1. 브랜드자산의 의
42페이지 | 2,800원 | 2009.09.03
[통합마케팅] 브랜드자산을 강화하기 위한 통합적커뮤니케이션- 엘라스틴 사례
『브랜드 자산을 강화하기 위한 통합적 커뮤니케이션』- 엘라스틴 사례 중심으로목 차❑서문❑본론1)브랜드와 브랜드 자산2)브랜드 자산의 중요성3)IMC의 출현과 개념4)IMC의 등장배경 5)브랜드 구축․관리 프로세스6)다양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방법들 사례분석 - 엘라스틴1)왜 엘
24페이지 | 2,300원 | 2005.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