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파커하우스 호텔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서론

II. 파커하우스의 포지셔닝 전략

1. 의사결정요인들 (SWOT분석)
1) 내부적 요인
2) 외부적 요인
2. 관련 정보 검토
1) 포지셔닝 맵(positioning map)
2) 경쟁 호텔의 장단점
3) 파커하우스의 객실
4) 파커하우스의 영업실적(1993년)
5) 파커하우스의 영업수지
6) 상황 분석
3. 최선책의 선택
4. 실천계획 설정

III. 결론
본문내용
I. 서론

미국에서 현재 영업중인 호텔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 파커하우스는 1855년 10월 8일 개업했다. 파커하우스의 창립자인 하비 파커(Harvey Parker)는 호텔개업시 식음료분야에 온 정성을 쏟았는데, 그는 아메리칸 플랜(숙박에 3식 포함)을 정식으로 실시한 최초의 인물이었다. 1927년 재 건축되어진 파커하우스는 산뜻한 외관에 18세기 양식의 고급 실내장식, 넓은 레스토랑과 휴식시설 등으로 재 개업, 1920년대와 1930년대 부유층과 유명인사들의 명소로서 자리 잡았다. 이후 경기침체의 가속화와 보스턴 도심의 이동에 따라 파커하우스의 명성은 땅에 떨어지게 되었다.
1969년 던피(dunfey) 호텔 그룹에 의해 재생된 파커 하우스는 다방면에 조정절차와 자본투자로 1973년 내부수리를 마치고 새롭게 태어났으며 현대식 도시계획과 새로운 경영자인 체키잔(chekijian)의 뛰어난 경영 활동에 의해 다시금 던피의 부활을 이룩하였다. 던피 그룹 계열의 호텔 중 클래식 호텔의 범주에 속한 파커하우스는 보스턴 내에서도 비교적 높은 객실 점유율을 보이며 유지하고 있지만 현 시점에서 다른 기존의 경쟁 호텔들과 신축 예정 경쟁호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경영전략실장)은 중국은 전 세계 양돈의 절반인 5억 마리를 사육하고 있는 글로벌 넘버원 축산 시장으로 한국 등 외자 사료기업과 현지 사료기업의 경쟁이 치열하다며 중국에 진출한 이래 고품질 사료생산을 최우선시하며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고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제일기획, 佛 현지 광고회사 ‘헤레지(Herezie)’ 설립제일기획이 유럽 광고시장을 겨냥, 프랑스 파리에 별도의 광고회사를 차렸다.제일

  • 트랜드마케팅,트랜드경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전략이 있다면?▲늘 새로움을 선사하기 위해 올 여름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특별히 e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남성 정통 리그, 직장인 리그, 여성 리그 등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다. 이와함께 다른 업종과의 제휴도 더욱 다양화해 유저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할 것이다. -게임 마케팅 특유의 어려운 점은 무엇인가?▲일반 제품이 TV단막극이라면 온라인 게임은 긴 ‘장편 드라마’다. 한번 제품을 출시하면 끝나는게

  • [경영용어집] 경영, 경제, 비즈니스 용어집 [대기업 사내 자료]
  • 경영전략을 구상하는데 기초가 된다. 1996년 미국에서 발견된 법칙. 다시 말하자면, 누적생산량이 증가함에 따라 작업효율이 증대될 뿐 아니라 생산시간이 단축되고 원료의 낭비가 감소하여 단위당 생산원가가 하락하는 현상을 도식화한 것. ⇒ 학습곡선, 학습효과 계약(契約)일정한 법률효과의 발생을 목적으로 하는 2개 이상의 당사자의 의사표시의 합치에 의하여 성립하는 법률행위를 말한다. 그 의사표시는 통상 청약과 승낙의 형식으로 나타난다.

  • [경영학] 국내외 격언과 명언 조사분석(A+자료)
  • 전략>에서 이것을 줄기와 가지의 구별이라고 표현하고 있다. 그리고 (1) 머리가 좋은 아이, 공부를 잘하는 아이는 줄기를 능숙하게 파악하며(공부를 못하는 아이는 요점이 무엇인지 몰라서 방대한 정보 속에서 어쩔 줄을 모른다), (2) 줄기와 가지를 구분하는 능력은 타고난 소질이 아니라 교사나 교재에 의해서 크게 영향을 받는다고 설명한다. - 노구치 유키오 * 중요한 점을 파악하고, 그것에 힘을 집중하라. - 노구치 유키오 * 니

  • 한식업체 불고기 브라더스, 도네누, 볏짚 삼겹살의 현황과 발전방안
  • 경영에 들어간 올해도 불고기브라더스는 매장 3곳을 더 늘릴 계획이다. 불고기브라더스는 TGI 프라이데이스,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등 외국계 패밀리 레스토랑을 국내에 정착시킨 정인태 회장과 이재우 사장이 ‘한식의 표준화, 대중화, 산업화, 세계화를 내걸고 만든 브랜드 한식당이다.- 메뉴뱅크로 똑같은 맛을 내다한식의 가장 큰 문제점은 레시피나 맛의 표준화가 힘들다.불고기브라더스가 이처럼 단기간에 빠른 속도로 한식당을 대형화, 체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