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8년 2학기 유아교육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유아교육과 | 개설학년 | 2학년 | 교과목명 | 취미와 예술 | 레포트등록 | 9건 |
---|---|---|---|---|---|---|---|
B형 | 교재의 2장 “현대인의 삶과 취미”의 2절 “취미와 사회적 인간: 심층놀이”(24-27쪽)에 보면 기어츠의 심층놀이에 대한 분석이 나옵니다. 이를 참조하면서 우리 사회에서 심층놀이와 유사한 속성을 지닌 취미의 사례를 찾아 그 취미의 내용을 설명한 후(A4용지 1장 반 이하), 그 취미에 효용과 합리성이라는 표층의 세계를 넘어서 존재하는 어떤 심층의 의미가 담겨 있는지 분석해 보십시오.(30점) |
- 2018년 2학기 취미와예술 중간시험과제물 B형(취미와 사회적 인간: 심층놀이)
- 2018-09-11
- 취미와 예술 B형 기어츠의 심층놀이
- 2018-09-14
참고자료
취미와 예술2B) 교재2장 현대인의삶과취미의 2절취미와 사회적인간 심층놀이24-27쪽에 보면 기어츠의 심층놀이와 유사한속성지닌 취미의 사례-청도 소싸움-를 찾아 분석0k
취미와 예술2B) 교재2장 현대인의삶과취미의 2절취미와 사회적인간 심층놀이24-27쪽에 보면 기어츠의 심층놀이와 유사한속성지닌 취미의 사례-청도 소싸움-를 찾아 분석0k국문,영문,중문,불문,일본,경영,무역,관광,미디어농학,생활과학,환경보건,청소년,유아,문화교양 취미와 예술2B형교재의 2장 “현
취미와 예술2B) 교재2장 현대인의삶과취미의 2절취미와 사회적인간 심층놀이24-27쪽에 보면 기어츠의 심층놀이와 유사한속성지닌 취미의 사례-화투놀이-를 찾아 분석00국문,영문,중문,불문,일본,경영,무역,관광,미디어농학,생활과학,환경보건,청소년,유아,문화교양 취미와 예술2B형교재의 2장 “현대인
[취미와예술B형] 교재의 2장 “현대인의 삶과 취미”의 2절 “취미와 사회적 인간 심층놀이”에서 기어츠의 분석, 우리 사회에서 심층놀이와 유사한 속성의 취미 사례와 설명
취미와 예술 B교재의 2장 “현대인의 삶과 취미”의 2절 “취미와 사회적 인간: 심층놀이”에 보면 기어츠의 심층놀이에 대한 분석이 나옵니다. 이를 참조하면서 우리 사회에서 심층놀이와 유사한 속성을 지닌 취미의 사례를 찾아 그 취미의 내용을 설명한 후, 그 취미에 효용과 합리성이라는 표층의
2018학년도 2학기 과제물교과목명 : 취미와예술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과제유형 : ( B )형○ 과 제 명 : 교재의 2장 “현대인의 삶과 취미”의 2절 “취미와 사회적 인간: 심층놀이”(24-27쪽)에 보면 기어츠의 심층놀이에 대한 분석이 나옵니
[취미와예술B형 2018] 교재의 2장 “현대인의 삶과 취미”의 2절 “취미와 사회적 인간 심층놀이”에서 기어츠의 심층놀이, 소싸움이 심층놀이인 이유와 분석
놀이로서 소싸움 축제의 참신성을 평가받기 위해서는 해외관광객이나 관광객 연령의 하향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연령층이 낮은 사람들도 많이 올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양명, 소싸움, 한국세시풍속사전 - 가을편, 국립민속박물관, 2006..3. 소싸움이 심층놀이인 이유와 심층의 의미
취미와예술A형] 교재2장 현대인의 삶과 취미 내용을 참조하면서 취미가 직업으로 연결되어 긍정적인 결과를 낳은 사례와 부정적인 결과를 낳은 사례, 상반된 결과가 생기게 된 배경 분석
삶과 취미”의 내용을 참조1. 취미와 여가: ‘필요’ 에 대하여1) 스티븐 겔버의 주장2) 취미와 노동, 직업2. 취미와 사회적 인간: ‘심층놀이’1) 심층놀이의 개념2) 심층놀이의 긍정적 평가3) 심층놀이에 대한 기어츠의 논의3. 취미와 사회관계1) 취미의 역할2) 취미활동이 사회적으로 지지를 받지
취미와 예술 B형, 심층놀이교재의 2장 “현대인의 삶과 취미”의 2절 “취미와 사회적 인간: 심층놀이”(24-27쪽)에 보면 기어츠의 심층놀이에 대한 분석이 나옵니다. 이를 참조하면서 우리 사회에서 심층놀이와 유사한 속성을 지닌 취미의 사례를 찾아 그 취미의 내용을 설명한 후(A4용지 1장 반 이하),
2018년 2학기 취미와예술 중간시험과제물 B형(취미와 사회적 인간: 심층놀이)
교재의 2장 “현대인의 삶과 취미”의 2절 “취미와 사회적 인간: 심층놀이”(24-27쪽)에 보면 기어츠의 심층놀이에 대한 분석이 나옵니다. 이를 참조하면서 우리 사회에서 심층놀이와 유사한 속성을 지닌 취미의 사례를 찾아 그 취미의 내용을 설명한 후(A4용지 1장 반 이하), 그 취미에 효용과 합리성이
(취미와 예술 B형) 심층놀이와 유사한 속성을 지닌 취미의 사례를 찾아 그 취미의 내용을 설명한 후
심층놀이와 유사한 속성을 지닌 취미의 사례1) 스포츠 도박우리나라는 국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2004년부터 주5일 근무제가 단계적으로 확대 실시되어 오고 있다. 이러한 근무환경의 변화는 국민들의 여가생활에도 많은 변화를 가져오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야구, 축구 등과 같은 스포츠 활동이
2019년 2학기 취미와예술 중간시험과제물 A형(현대인의 삶과 취미)
교재 2장 현대인의 삶과 취미의 내용을 참조하면서 취미가 직업으로 연결되어 긍정적인 결과를 낳은 사례와 부정적인 결과를 낳은 사례를 각각 찾아보고, 그와 같이 상반된 결과가 생기게 된 배경을 분석해 보시오. - 목차 -I. 서론II. 본론1. 취미와 직업2. 취미가 직업으로 연결된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