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24년 1학기 유아교육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유아교육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유아건강교육 | 레포트등록 | 8건 |
---|---|---|---|---|---|---|---|
공통 | 다음의 주제와 관련하여 영유아교육기관(유치원/어린이집) 및 영유아교사가 가장 중요하게 해야 하는 역할 3가지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순서대로 제시하시오. 각각에 대해 그 이유도 함께 서술하시오. (1) 영유아 위생관리(10점) (2) 영유아 영양관리(10점) (3) 영유아 일상건강관리 및 질병예방(10점) |
- 유아건강교육 영유아교육기관(유치원/어린이집) 및 영유아교사
- 2024-04-03
참고자료
방송통신대_유아건강교육_현재 본인의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 상태를 관찰하고 기술하시오. 또한 본인의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할 수 있
2022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제출용)교과목명:유아건강교육학번:성명:연락처:과제유형(공통형/지정형):공통형1. (1) 현재 본인의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 상태를 관찰하고 기술하시오. (2) 또한 본인의 건
방송통신대_유아건강교육_1. 현재 본인의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 상태를 관찰하고 기술하시오. 또한 본인의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어떤 노력
20 학년도 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제출용)교과목명:유아건강교육학번:성명:연락처:과제유형(공통형/지정형):공통형- 이하 과제 작성1. (1) 현재 본인의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 상태를 관찰하고 기술
2023 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 제출용)교과목명:유아건강교육학번:성명:연락처:과제유형(공통형/지정형):공통형목차다음에 제시된 건강교육 ‘주제 - 활동유형‘ 1)~4) 중 두 가지를 선택하여 유아를 대상으
2024 학년도 1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 제출용)교과목명:유아건강교육학번:성명:연락처:과제유형(공통형/지정형):다음의 주제와 관련하여 영유아교육기관(유치원/어린이집) 및 영유아교사가 가장 중요하게 해야 하는
(유아건강교육 B형)안전하게 생활하기의 내용 및 수준별 세부내용을 비교?분석하시오. 비교?분석 시, 그 차이가 드러나도록 적절한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유아교육과 4학년 유아건강교육 B형만 3, 4, 5세 누리과정의 내용범주 중 ‘안전하게 생활하기’의 내용 및 수준별 세부내용을 비교·분석하시오. 비교·분석 시, 그 차이가 드러나도록 적절한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I. 누리과정의 개요II. 만 3,4,5세 내용 및 수준별 세부내용III. 만 3,4,5세 내용 및 수준별
(유아건강교육) 0-1세 표준보육과정과 만 2세의 내용범주 중 ‘안전하게 생활하기’의 내용 및 수준별 세부내용을 비교?분석하시오. 비교?분석 시, 그 차이가 드러나도록 적절한 예를
유아교육과 4학년 유아건강교육 A형만 0-1세 표준보육과정과 만 2세 표준보육과정의 내용범주 중 ‘안전하게 생활하기’의 내용 및 수준별 세부내용을 비교·분석하시오. 비교·분석 시, 그 차이가 드러나도록 적절한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1. 만 0-1세 표준보육과정의 안전하게 생활하기 분석2. 만 2세
아동건강교육4 공통) 유아교육기관에서 이루어지는 건강교육의 방법 및 관련기사에 관한 고찰
방송 2012-03-02기사3)을 통한 영유아 교육방법 및 관리Ⅲ. 결론 17 Ⅳ. 참고 문헌 .18Ⅰ. 서론1.영유아 건강교육의 의의1) 건강의 개념건강
교육평가, 만 5세 용 유아 성격검사도구, 교육평가B형, 교육평가의 일반적인 절차, 문항제작과 분석, 표준화검사의 제작방법, 교육평가B형, 방통대 교육평가, 방송통신대 교육평가, 교육평가, 유아 성격검사도구, 교육평가, 교육평가B형, 교육평가, 교육평가, 교육평가B형, 유아성격검사도구, 교육평가,
교육평가B형 -아래 사항에 근거하여 만 3세의 유아의 ‘사회적응능력’ 평정척도 검사도구를 제작- 방송통신대 교육평가B형 2018 사회적응능력 평정척도 검사도구(교육평가B형 레포트)
유아를 관찰해 보는 과정은 매우 의미 있었다.※ 참고문헌김희태, 백순근 『유아교육평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10황해익 『유아교육평가의 이해』 정민사 2015황해익, 송연숙 외 2명 저 『영유아행동관찰법』 창지사 2013교육과학기술부, 보건복지부보건복지부 www.mohw.go.k
교육 및 상담 서비스도 제공하여 어린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지원한다. 어린이들이 올바른 영양을 섭취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어린이 급식관리지원센터는 노력하고 있다.5. 참고문헌 곽호경 외(2019). 영양과 건강. 한국방송통신대학교출판문화원.국립식품과학기술원. (2019). 식품영양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