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20년 2학기 교육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교육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교육사 | 레포트등록 | 7건 |
---|---|---|---|---|---|---|---|
공통 | 『교육사』교재에 소개된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 |
- 2020년 2학기 교육사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우리나라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 2020-09-07
참고자료
교육사 2023학년도 2학기] 교육사 교재에 소개된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 교육사
교육사 고대에서 근대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생애와 교육사 교육사상의 특징 방송대 교육사 도산 안창호 교육사 고대에서 근대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생애와 교육사 교육사상의 특징 방송대 교육사 도산 안창호 교육사 고대에서 근대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생애와 교육사 교육사상의 특징 방송대 교육
[2019 교육사][출처표기]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그의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 [정몽주 선택]
2019 교육학과 4학년 교육사 공통과제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그의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 정몽주 선택유의사항과제물의 작성은 서론에서 그 인물을 선택한 이유를 밝히고, 본론에서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
(교육사 4학년) 교육사 교재에 소개된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
(교육사 4학년) 교육사 교재에 소개된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정약용‘의 생애1) 어린 시절의 교육2) 실학에 빠지다3) 정조와의 만남4) 유배생활5) 자찬묘지명(自撰墓誌銘)2
교육사 교재에 소개된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
교육사 교재에 소개된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목차Ⅰ. 서론 (교육사상가란) Ⅱ. 본론1.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 Ⅲ. 결론 Ⅳ. 참고문헌Ⅰ. 서론
181010_방통대_18학년도2학기_교육사(공통)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그의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
2018학년도 2학기 과제물(온라인제출용)교과목명 : 교육사학 번 : 성 명 : 연 락 처 : ○ 과제유형 : ( 공통 ) 형○ 과 제 명 :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그의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
교육사 2021- 도산안창호- 『교육사』교재에 소개된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교육사 공통)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그의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
(교육사 공통)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그의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본론1. ‘다산 정약용‘을 선택한 이유2. ‘다산 정약용‘의 생애1) 어린 시절의 교육2) 성호 이익의 실학에 빠지다3) 정조와의 만남4) 18
[교육사 공통]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그의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
방통대 교육학과 3학년 교육사 공통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그의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Ⅰ. 서론 - 다산 정약용 선택 이유Ⅱ. 본론 1. 다산 정약용의 생애 2. 교육사상의 특징1) 수기치인을 교육적 인간상2) 다산의
[교육사 공통]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그의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
방통대 교육학과 3학년 교육사 공통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그의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Ⅰ. 서론- 율곡 이이 선택 이유Ⅱ. 본론1. 율곡 이이의 생애1) 생애2) 주요 철학이론(1) 이기지묘(理氣之妙)(2) 기발이승(氣發
[교육사 공통]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그의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
방통대 교육학과 3학년 교육사 공통 우리나라 고대에서 근대에 이르기까지의 교육사상가 및 실천가 중 1명을 선정하여 그의 생애와 교육사상의 특징을 설명하시오.Ⅰ. 서론 : 퇴계 이황 선택 이유Ⅱ. 본론1. 퇴계 이황의 생애와 사상적 배경1) 퇴계 이황의 생애(1) 출생(2) 초년기(3) 중년기(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