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국제무역산업-대우인터내셔널 인터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04 / 2019.12.24
- 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개요
◈ 수출 및 내수구성
◈ 해외투자사업
◈ 사원인터뷰
◈ 준비 과정 및 인터뷰 후 소감
- 본문내용
- ㈜대우인터내셔널이 투자한 해외법인들은 현지 마케팅, 금융, Logistics 등 복합 Trad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역법인과 시멘트, 종이, 섬유제품, 합판, 제약 등의 제품생산 및 발전소, 운수사업 서비스 등을 하고 있는 투자법인으로 나뉜다. 이 중 주요한 해외투자법인은 산동시멘트법인, 목단강제지법인, 우즈벡 면방법인, 인도네시아봉제법인, 수단제약법인을 들 수 있다. 산동시멘트법인은 당사가 중국 현지에 100% 투자한 최대 규모의 법인으로, 연간 300만톤의 시멘트를 생산하여, 생산량의 60%를 세계 각지로 수출하고 있으며, 목단강제지법인은 중국에서 연간 10만톤 규모의 아트지를 생산해 내는 우량 기업으로, 4년 연속 경상이익 실현으로 중국 현지 상장을 추진 중이다. 또한’03년부터 급격히 증가하는 중국 내 아트지 수요증가에 대비하여 추가로 천진제지법인을 운영 중에 있다. 우즈벡 면방법인은 면화산지인 우즈베키스탄 최대의 면직물을 생산하여 전량수출하고 있으며, 외화가 부족한 우즈베키스탄의 주요 외화획득 창구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고, 인도네시아 봉제법인은 미주 및 유럽 시장으로 여성의류를 생산, 수출하는 봉제제조 법인으로 탄탄한 생산기반과 지속적인 영업력 확충과 생산 노하우 축적으로 독자적인 여성의류 아이템 전반에 걸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Cola war
- 세무회계-부가가치세의 카드사 대리납부 제도의 실효성에 대해 논하시오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분석
- 이케아 IKEA 마케팅 4P전략분석과 SWOT,STP분석 및 이케아 성공요인과 이케아 전략적 보완점 제시
- [유통, 프렌차이즈, 경영, 마케팅, 소비자행동,판매촉진] 저관여 제품 유통업체 성공전략 성공사례
- [마케팅] 상권분석보고서: 삼청동 상권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