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아파트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7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 브랜드 아파트의 등장
Ⅱ. 본론
1. 유비쿼터스 기반 구축 분석 - 신문보도 중심으로
2. 재료나 구조의 장점
3. 단지의 장소분석
4. 내부도 분석
Ⅲ. 결론 - 느낀 점
- 본문내용
-
Ⅰ. 서론
IMF 시대가 시작되기 전까지 우리나라 아파트에는 ‘업체명+아파트’ 라는 단순한 단어 결합 형태의 아파트 이름만이 존재했을 뿐이었다. 하지만 건설업체들은 기존의 단순한 아파트 이름만으로는 더 이상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또한 더 이상 시공품질 자체만의 차별화도 쉽지 않았기 때문에 본격적으로 아파트에 브랜드 도입이 시작되었다. 마침내, 2000년 삼성 물산이 ‘래미안’ 이란 브랜드를 완성함을 시작으로 대형 건설 회사들이 앞 다투어 자체 브랜드를 개발하게 되었다.
이번 발표를 통하여 이러한 아파트 브랜드는 일반 아파트와 어떤 점에서 다르고 차별화 되어 있는지 또 그 만의 특징적인 것은 무엇인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고전이론과 인간관계이론의 개념과 장단점을 설명하고, 사회복지조직에 적용 가능성에 대하여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법이 추구하는 기본이념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정리하세요 그리고 예비 사회복지사로서 사회복지법이 가장 중요하게 추구해야 하는 기본이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근거를 들어 제시하세요
-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과정에 있어서 사회복지사 혹은 상담사가 가져야할 책무성의 정의를 쓰고 책무성에 대해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성과측정에서 효율성과 효과성을 비교하여 설명하고 효율성이 사회복지 프로그램 책무성의 중요한 요소로 간주 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인지 제시하시오.
- 2주 1강 강의를 통해 자료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질적 자료와 양적 자료
- [인센티브제도][집단인센티브제도][개인인센티브제도][연구원][판매직][외국인투자]집단인센티브제도, 개인인센티브제도, 연구원인센티브제도, 판매직인센티브제도, 외국인투자인센티브제도, 장기인센티브제도
- [인간행동과사회환경]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요점 정리
- [교육복지] [교육복지정책]다문화가정자녀(학생)들을 위한 교육복지정책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다문화 가정의 학생들을 위한 교육복지 지원정책의 추진 현황
- 교육과정의 선정과 구성이 학업성취 격차의 원인이 될 수 있음을 문화재생산의 관점에서 논하시오
- 집단상담_집단상담에 대한 영상을 보고 집단원을 중심으로 집단발달과정을 설명하고, 마지막에는 발달단계에 대한 평가, 느낀점, 소감을 써주시면 됩니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