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연구] 여대생들의 저가화장품에 대한 인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1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의 목적
조사의 설계
실사
대표적인 저가화장품(미샤&더페이스샾)
조사내용
조사비용
결론
본문내용
조사대상
수도권 거주 여대생 중 저가화장품 사용 경험자
조사내용
- 저가화장품에 대한 인식
- 저가화장품에 대한 선호도와 그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 저가화장품 사용자가 느끼는 심리상태

방향설정
메이저화장품 회사들의 새롭게 고객의 체험을 중시하는 브랜드샾의 운영으로 기존 저가화장품 회사들은 새로운 전략을 필요로 하게 되었다. 우리는 이 조사를 통해 여대생들의 기존 저가화장품에 대한 인식을 알아보고 이를 통해 저가화장품의 입지를 강화시킬 수 있는 전략을 모색해 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MISSHA) 마케팅전략
  • 저가화장품 1위를 기록한 더페이스샵은 품질 우선과 빅스타를 내세운 자연주의 광고전략을 통해 10~40대까지의 다양한 소비자 연령층을 확보하여 현재 국내화장품 3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더페이스샵에뛰드 하우스는 프린세스를 꿈꾸는 20대 초반 여성들을 타겟하여 감성 세대 아이콘, 젊음과 아름다움, 삶에 대한 여성들의 다양하고 달콤한 꿈을 실현켜주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에뛰드 하우스스킨푸드는 푸드를 원료로 한 화장품 브랜드이다. 900

  • [마케팅조사] 화장품 `미샤`의 마케팅전략
  •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러한 원가 절감 원리를 바탕으로 저가 시장에서 성공한 화장품 업계인 미샤에 대해 우리 조는 마케팅 조사를 시작하기로 결정하였다그런데 우리 조원들은 미샤에 대해 조사를 하는 도중 여대생의 한 명으로써 싸고 좋다는 미샤 화장품을 정작 구매하는 친구들이 주변에 많지 않음을 발견하고 잠재적이며, 미용에 관한 관심이 많은 거대한 소비시장인 여대생에게 어필 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이 보완되어야 한

  • [촉진전략] 에뛰드 IMC전략
  • 화장품 과학의 발달화장품 과학의 발달로 신소재, 신원료의 개발과 신제형 개발을 위한 연구등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새로운 화장품과 고기능을 갖는 제품 개발이 활성화되고 있다. ■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소비자 욕구의 다양화에 따라 더욱더 제품이 다양해지고 소비자계층도 여성 뿐아니라 어린이, 남성등으로 확대되었다.■ 화장품에 대한 인식이 사치품에서 생필품, 문화상품으로경제발전에 따라 삶의 질이 향상되므로서 이제 화장품

  • [광고기획서] 엔시아 ENTIA의 광고캠페인 전략기획 프로세스와 대안점
  • 화장품 매출성장>(자료: 대한상공회의소)(단위: 백만원)(자료: 한국화장품 2003분기보고서)(단위: 억원)(단위: %)둔화하는 추세임을 알 수있다. 즉, 이것은 IMF이후 눈에 띄는 성장을 보여온 화장품 시장은 실은 외형적인 성장일 뿐이고 시장 성장률은 오히려 하락하고 있다는 것을 뜻한다. 이는 시장가격 인상과 함께 저가 제품시장의 급격한 몰락, 고가 제품의 시장 확장, 전체 시장의 70%였던 전문

  • [대중문화론] 매스티지에 대해서
  • 대한 흥미로운 화제를 만들어 전파 시켜야 한다. 입소문이 나도록 기다리기 보다는 기업 스스로 유행을 만들어야 한다. 예컨대 미국 주방용품 업체인 윌리엄 소노마(William-Sonoma)는 요리기구와 그릇 등 제품별로 장인, 역사 등을 테마로 한 가상 브랜드 스토리에 대한 창작 응모를 받고 이를 광고에 활용하여 화제화 시킴으로써 성공을 거두었다. 둘째, 여론 선도자나 조기 수용자를 상대로 한 광고 및 판촉 등의 마케팅 활동이 필요하다. 소위 메이븐(Maven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