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박카스와 비타500의 4p분석 - 촉진전략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23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박카스 SWOP, 4P, STP분석

Ⅲ. 비타500 SWOP, 4P, STP분석

Ⅳ. 박카스 촉진 분석
~ 기업 방문 인터뷰 자료

Ⅴ. 비타500 촉진 분석
~ 전화 인터뷰 자료

VI. 결론
본문내용
- 1960년 9월 박카스정 발매
            자양강장 변질제(비타민 + 미네랄)로서 피로회복
            효능, 효과를 지닌 "박카스정"의 탄생

-1963년 8월 8일 박카스-D(100ml)발매
앰플제의 장점에 속효성과 청량감, 더 많은 타우린의 함유량을 보강함.     
      
- 1991년    5월13일  박카스-F로의 브랜드 확장
맛의 획기적인 변화    박카스-D에 피로회복 및 기타 성분(타우린,비타미B군,카르니틴)보강
            주성분을 천연식물성 성분으로 교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
  • hyeji***
    (2005.06.12 19:00:5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비타500 마케팅 강화방안
  • 비타500 마케팅 강화방안-목 차-Ⅰ. 서 론1. 조사배경2. 조사목적3. Frame-workⅡ. 본 론4. 환경분석 및 산업분석1) 시장분석2) 경쟁사 분석 - 박카스① SWOT 분석② STP 전략③ 4P 전략3) 비타 500분석① SWOT 분석② STP 전략③ 4P 전략4) 박카스와 비타 500의 마케팅믹스 비교분석5. 조사방법1) 1차자료 수집방법2) 2차자료 수집방법3) 자료 분석법6. 조사일정7. 조사결과의 분석1) 선호도 조사2) 비타민 섭취방법조사3) 복용형태에 따른 조사4) 제품속성

  • [마케팅] 박카스 마케팅전략
  • 박카스 마케팅분석SWOT분석4P’s Mix전략Product박카스 제품군박카스 D박카스 Decafe타우린 2,000mg 외 7가지 성분 함유30~40대 남성 직장인 대상자일리톨, 두충 외 5가지 성분 함유카페인 함량 축소여성, 청소년 대상제품 특징타우린 함유간(肝) 보호 / 혈압 강하 / 심장기능개선 / 피로제거“맛이 있는 약”최근 5년간 매출액 추이BCG도표상 위치Price1병(100ml)당 \500 최근 병제품의 생산원가 상승으로 인해 주요 경쟁품목인 ‘비타500, 영비천, 까스활명

  • 비타500 vs 박카스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비타500 VS 박카스마케팅전략 비교분석목 차 들어 가며Ⅰ.서론 1. 박카스 기업분석 및 제품 소개2. 비타500 기업분석 및 제품소개3. 국내시장 현상황Ⅱ. 본론1. 박카스 vs 비타500 제품전략2. 박카스 vs 비타500 가격전략 3. 박카스 vs 비타500 유통전략 4. 박카스 vs 비타500 촉진전략 (4-1) 박카스 촉진관리 분석(1) 광고(2) 판매촉진 (이벤트)(4-2) 박카스 촉진관리 분석(1) 광고 (2) 판매촉진Ⅲ. 결론1. 박카스와 비타500의 마케팅 4p분석 1) PRODUCT2) PRICE3) PLA

  • [신제품개발론] 광동제약의 비타500과 동아제약의 박카스 비교 분석
  • 제약계의 자존심목 차● 서론 - 광동제약- 비타500소개- 동아제약- 박카스 소개- 선정 이유● 본론 - STP- 4P분석- SWOT 분석- 개발과정 6단계1단계- 아이디어 관리(창출, 선별)2단계- 컨셉트개발 및 테스트 -(stp활용)3단계- 사업성분석4단계- 시험제품 개발5단계- 시험마케팅6단계- 시장 출시(상업화)-전략유형 (반응전략, 선제전략) - 사례포함● 결론 -두 제품의 비교-두 제품의 선호도-느낀 점-참고문헌● 서론1. 광동제약대표이사 회장 이수

  • 비타500 마케팅 전략
  • 목 차제 Ⅰ 장 Introduction1. 주제 선정의 동기2. 조사의 구성제 Ⅱ 장 Market Condition & Examination1. 드링크제 시장 현황 및 분석2. 광동제약 및 비타 500 소개3. 박카스와 비타 500 위상 비교제 Ⅲ 장 4P 분석1. Product2. Price 3. Place 4. Promotion제 IV 장 결론1. 광동제약 마케터 입장에서 본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2. 나아갈 방향 및 대안제시제Ⅰ장 Introduction1. 주제 선정의 동기나는 처음 도대체 어떤 상품을 정하고 어떤 주제를 가지고 어떠한 작업을 수행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