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J Mall 분석(CJ홈쇼핑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5.26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J CI
연 혁
홈쇼핑 현황
회사 소개
VISION & MISSION
CJ 홈쇼핑 비젼과 경영
온라인 시장의 구조분석
온라인 시장의 평가 및 방법
4P 분석
SWOT 분석
본문내용
CJ CI

CJ 브랜드가 고객에게 드리는 건강, 즐거움, 편리의 가치를 전달하는 한편 기존 사업과 신규 사업의 조화속에서 역동적으로 진화하는 CJ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CJ RED, CJ BLUE, CJ YWLLOW 의 색상은 CJ 가 소비자의 생활 속에 담고 싶어하는 건강, 즐거움, 편리라는 세가지 가치를 상징합니다. 여기서 CJ RED와 CJ BLUE는 기존 심볼의 칼라를 계승, 발전시킨 것으로 기존 사업의 발전하는 모습을 의미하며, CJ YWLLOW는 새롭게 커나가는 신 사업군을 의미합니다.

제일제당 그룹은 온리 원(Only One) 제품·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겠다는 의지와 고객의 풍요로운 생활을 위한 서비스 의지를 표현하고자 이번에 새 로고를 정하게

회 사 소 개
CJ홈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 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온라인 백화점으로서 TV홈쇼핑, 카탈로그, 인터넷 쇼핑몰, 쥬얼리 샵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나가고 있으며, 향후 전문화된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서 국내 홈쇼핑 1위, 세계 2대 홈쇼핑으로의 도약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조금 허접하네요;;;
  • jihyun0***
    (2006.10.04 19:27:38)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CJ홈쇼핑 유통전략 마케팅전략
  • 홈쇼핑3.9%(174억)4.6%(285억)4.9%(208억)2.9%(134억)2001상반기20021/4분기2001하반기20022/4분기                             TV 홈쇼핑의 출발1995 년 8 월 1 일 (주)CJ홈 쇼핑이 최초로 전파를 송출대중적 영상매체 이용한 TV 홈쇼핑 사업 국내 최초 시작TV 홈쇼핑의 확장부가사업 on-line 정보 마케팅 회사 현 TV 홈쇼핑의 규모 시장 규모의 급격한 성장홈쇼핑 매출 신기록 대행진상황 분석(시장 분석)                         

  • [마케팅분석]5대 홈쇼핑산업 분석
  • CJ39와 LG 홈쇼핑을 선두로 해서 시작되었고, 이후 현대홈쇼핑, 우리홈쇼핑, 농수산TV가 후발대로 그 뒤를 이어 TV홈쇼핑 시장에 들어왔다. 그런데 이미 TV 홈쇼핑의 신규고객 창출이 대부분 이루어진 시점에서 새로 들어온 후발대들은 선발대의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이 절실히 필요하게 되었다. 따라서, 후발대들의 .고객 확보를 위한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전략들을 모색해보고, 이에 앞서 홈쇼핑의 발전과정과 TV홈쇼핑 5대사에 대한 분석과

  • [인터넷마케팅]인터넷 마케팅 사례 -인터넷 쇼핑몰 CJmall
  • mall.com에서 정하는 결제방식(CJ카드, CJ39쇼핑 상품권, 적립금, 예치금, 할인쿠폰) -가격평이한 가격으로 가전제품 등을 제외하면 일반상가에서보다 20-40%정도 싸게 물건을 살 수도 있다3. 채널 (Channel) 관리-사업채널TV 홈쇼핑, 카탈로그, 인터넷 쇼핑몰, 쥬얼리 샵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나가고 있으며, 향후 전문화된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서 국내 최고 홈쇼핑 업체로서의 도약을 목표로 하고 있음-배송∙제일제당 택

  • [회계학] CJ홈쇼핑 재무분석
  • - 목 차 -1. CJ홈쇼핑의 시작과 역사2. CJ홈쇼핑의 사업구조3. 사업부문- TV홈쇼핑- Catalog- CJ Mall- CJ Gallery4. 고객경영(1) 고객경영의 개념(2) 고객경영 추진전략① 고객감동서비스② 고객접점에서의 맞춤서비스③ 품질관리5. CJ홈쇼핑 재무분석(1) 안정성 지표(2) 수익성 지표(3) 성장성 및 활동성 지표(4) GS홈쇼핑과의 비교6. CJ홈쇼핑의 STP전략(1) STP전략이란?(2) CJ홈쇼핑의 STP전략① Segmenting (시장 세분화)② Targeting (표적시장선정)③ Positioning (

  • [마케팅]CJ홈쇼핑의 마케팅전략 및 대안
  • CJ HOME SHOPPINGindexAbout CJAbout MarketAbout Rival LGAbout Customer4P MIXSWOTAbout StrategyAlternative Plan사 업 소 개CJ39쇼핑은 철저한 품질관리, 가격경쟁력, 고객감동서비스, 고급정보를 기반으로 한 24시간 열려있는 종합 On-line 백화점으로서 TV홈쇼핑, 카탈로그, 인터넷 쇼핑몰, 쥬 얼리 샵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여 나가고 있으며, 향후 전문화된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서 국내 홈쇼핑 1위, 세계 2대 홈쇼핑으로의 도약을 눈앞에 두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