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교육프로그램개발] 이상한 나라의Na 프로그램개발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1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프로그램 개발취지 및 배경

2. 프로그램 기본방향

3. 프로그램 개발전략
1) 머리로 생각하기 전에 먼저 온몸으로 느낀다!
2) 재미도 없고 우선 가르치려 드는 교수자는 NO! 우리가 직접 찾는다!
3) 왜 언제나 교과서 같은 정답이 있어야 돼?
4) 함께 가면서도 혼자 가는 길
5) 상큼, 톡톡 튀는 Spot에서의 경험들.. 내 안에 나 있다!

4. 프로그램 개발내용과 방법
u 프롤로그
u Spot
1) 나 보여주기, 너 받아들이기
2) 나의 마지막, 그 순간에
3) 난 이게 내 꿈이야
4) ‘나’와의 대화
5) 나와 함께 춤을
u 번외 프로그램
u Get together
u 에필로그

5. 프로그램 일정

6. 프로그램 진행 싸이클 흐름

7. 사업 운영
1) 프로그램 실시 장소매입
2) 참가자 선정 및 참가비
3) 프로그램의 활용방안
4) 프로그램 투입인력
본문내용
1. 프로그램 개발취지 및 배경
다람쥐 쳇바퀴 돌 듯 매일 같은 일상을 반복하며 살아가는 사람들... 이러한 생활 속에서 사람들은 그저 그날 주어진 수많은 과제들을 해결하기에 바쁘다. 소위 ‘해야 할 일’을 마치고 나면 하루가 끝나버리고, 또 다른 내일이 찾아와도 우리는 똑 같은 장소, 똑 같은 사람, 똑 같은 시간 속에서 똑 같은 일을 하며 살아간다. 이렇게 살아가다 보면 일상을 떠나 자유롭게 즐기는 여행은 고사하고 자기 자신이 누구인지.. 내가 왜 가치 있는 사람인지.. 나는 어떤 일을 하며 살아가야 할지 등의 문제는 까맣게 잃어버리고 산다. 그래서 삶의 목적도, 기쁨도 한번 타오르고 꺼지고 마는 성냥개비처럼 일순간 화르륵 올랐다가 금새 꺼져버리고 만다.
하지만 더욱 더 슬픈 사실은 이러한 삶이 비단 어른들만의 일이 아니라는 것이다. 대부분의 청소년들의 삶도 아무런 의미도 없이 표류하는 길 잃은 조각배 같다. 나는 어떠한 사람이며,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 것인지에 대해 한창 꿈을 부풀릴 나이에 매일 똑같이 피곤하고 지루한 일상을 반복하다 보니 오히려 그런 일을 생각한다는 것 자체가 필요하지만 급하지 않은 일이 되어 버렸다. 청소년들이 하고 있는 공부 자체가 이러한 ‘나를 찾는 일’이 바탕이 되어야 하는 일임에도 불구하고 말이다. 하지만 우리의 교육현장을 보노라면 청소년들을 바람직한 인간으로 성장시키겠다는 미명하에 산으로 들로 나가 그저 굴리고, 혹사시키고 돌아오는 극기훈련이나 해병대 프로그램이 있을 뿐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개발정책의 성과와 한계박성태 : 1989 (석사) - 동아대학교 교육대학원 : 일반사회전공9 청구기호 : 322.11-김797ㅎ서명 : 한국 경제성장과정에 있어서의 정부역할의 특색(1955-87) : 비교사적 고찰김정열 : 1990 (석사) - 서강대학교 대학원 : 경제학과10 제목 : 아담 스미스 체계에서 정부론에 관한 연구 오영수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경제학과 이론경제전공 : 1994 : 학위논문(박사)11 제목 :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방안 : 정부시책을 중심으

  • 17개국 국가정보 및 개황정리
  • 이상적인 관문이다. -요르단건설/금융Jordan건설/금융국가개황경제정치주요지표대한국 관계지리적특성요르단은 중동 국가들 중 가장 안정된 나라로 평가받고 있어, 걸프 연안, 팔레스타인, 이라크,레바논으로부터 이민자들과 투자를 유치하고 있다. 다른 걸프 연안국들과는 달리, 요르단의 핵심 경제 활동은 에너지 집약 사업이 아닌 부동산 그리고 관광업이다. 따라서 요르단 정부는 최근 몇 년간 두 산업의 확장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 [교양학]논문작성및문헌인용[1]
  • 교육법학연구/ 대한교육법학회: The Journal of Law of Education gyoyukbeophak yeongu* / Korean Education Law Association∙군사법연구 / 육군본부: Military Law Review gunsabeop yeongu / Korean Army Headquarter*∙노동법학/ 한국노동법학회: Journal of Labour Law nodong beophak* / Korean Association of Labour Law∙민사법연구/ 대한민사법연구회: Private Law Review minsabeop yeongu* / Korean Association of Private Law*∙민주법학 / 민주주의법학연구회: Democratic Law Review minju beophak / Korea Association of Democratic Law

  • [물류관리]제3자물류와 삼영물류 주식회사
  • 나라의 경우 1993년 5.9%에서 1995년 14.3%로 무려 2배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각국의 물류비 비교국별 년도한국미국영국일본전체기업주요제조업1975-8.57(77)--10.161980-8.85-8.72-1984-7.5012.33(83)--19855.9(87)7.878.347.449.011990-7.205.186.50-1991-7.934.70--19928.57.74---1993-7.97-4.758.35199414.37.72-6.108.8419957.94-6.138.551996-8.01-6.588.691997-9.02-6.458.45(단위 : %)주 : 매출액대비 물류비기준임. 이러한 물류산업의 낙후

  • [소비자행동론] TTL의 사례로 본 SK텔레콤의 마케팅 전략
  • 이상의 효과를 보았으며, 더 나아가 전 국민이 함께 하는 축제의 장을 제공하고, 월드컵 세대를 탄생시켰다. 또, 국/내외 적으로도 앰부시 마케팅 사례를 뛰어넘는 붉은 악마 캠페인은 사실 앰부시라기보다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러나 2006년 독일 월드컵을 바로 눈앞에 둔 현 상황에서, 한국 축구국가대표팀 서포터즈 단체인 붉은 악마가 SK텔레콤과 결별 후 ‘생색내기용’ 월드컵 마케팅이라며 일침을 가하고 있다. 이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