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분석/ 미스터피자 향후마케팅전략과 전망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8 / 2016.10.18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 파워포인트)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분석/ 미스터피자 향후마케팅전략과 전망연구 PPT 발표자료입니다

한학기 중간, 기말 대체 레포트였기 때문에 정말 심혈을 기울여 쓴 레포트이고
A+의 성적을 받았습니다.
목차
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

2. 미스터피자 성공요인 분석

3. 시장환경분석

4. 미스터피자 SWOT분석

5. 미스터피자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미스터피자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8. 결론
본문내용
미스터피자는 현재 피자요리경연대회인 그녀들의 피자 콘테스트를 6회째 개최하고 있는데요
요리경연 참가 희망자들은 본인이 직접 기획한 요리 조리법과 조리과정을 담아 지원하면 되고, 아이디어 부문 희망자는 최근 여성들의 소비트렌드에 맞는 참신한 피자개발 아이디어를 기획서 형태로 작성해 제출하면 됩니다.
대회를 통해 선정된 수상작들은 추후 신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게는 상금과 상패를 포함해 MPK그룹 입사 지원시 가산점이 주어지게 됩니다.
시크릿가든과 게살몽땅 등 미스터피자 인기메뉴도 이 대회를 통해 출시된 제품이죠
피자 콘테스트를 통해 타겟인 여성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피자제품을 누구보다 앞서 선보일 수 있게 됩니다.
<러브바이러스>
여대생 마케터
활동기간 : 5개월
미스터 피자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기획하고 실행하여, 고객을 향한 미스터피자 사랑 전파하는 여성 마케터 활동
신제품을 가장 먼저 시식한 후 의견 및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이를 통해 실무에 적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피자 기업분석과 SWOT분석&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분석과 STP,4P분석& 미스터피자 중국진출 사례분석& 미스터피자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미스터피자 마케팅사례연구CONTENTS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미스터피자 기업 핵심역량3. 미스터피자 SWOT분석4. 미스터피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미스터피자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미스터피자 중국시장 진출전략(1) 미스터피자 중국시장 성공요인(2) 중국에서의 매장전략(3) 중국 마케팅전략7. 미스터피자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1. 미스터피자 기업

  • [마케팅] 미스터 피자의 마케팅전략(SWOT, STP, 4P) 분석 및 개선방안
  • 전략에 따른 국가 간 장벽의 철폐와 시장개방의 촉진, 불공정거래 행위규제 등으로 국지적, 부분적 경쟁관계에서 다국적기업과의 경쟁은 피할 수 없는 현실로 다가오고 있다.(2) 피자 시장 분석2000년대 들어서면서 국내 피자시장이 빅 3업체를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 로켈 브랜드 및 중소브랜드 업체들의 점유율은 갈수록 줄어들고 있는 가운데 빅 3업체들의 선두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경합은 점점 치열해지는 양상이다. 패밀리레스토랑을 비롯해 다

  • [소비자행동] 지정환 임실치즈피자 브랜드의 마케팅 비교 및 조사
  • 기업연혁2. 시장 환경 분석 1)소비자분석(설문지) 1. 귀하의 성별은? ① 남자 (50%) ② 여자 (50%)2. 귀하의 평균 한달동안 피자를 먹는 횟수는?① 거의 먹지 않는다 (26%) ② 1번 (28%) ③ 2번 (32%) ④ 3번 (10%) ⑤ 4번 이상 (4%)3. 귀하는 어떤 브랜드의 피자를 자주 먹으며 좋아하시나요?① 도미노 피자 (16%) ② 미스터 피자 (43%) ③ 피자헛 (16%) ④ 지정환 임실치즈피자 (5%) ⑤ 임실치즈피자 (5%) ⑥ 다사랑 피자 (3%) ⑦ 조피자 (6%) ⑧ 기타 (1%) 4.

  • 미스터피자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미스터피자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 미스터피자마케팅전략 사례와 향후전략수립INDEX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2. 피자업계 시장환경분석3. 미스터피자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미스터피자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미스터피자 마케팅 4P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6. 향후 마케팅전략 수립1. 미스터피자 기업소개미스터피자는 1990년 이화여대 앞에 1호점을 개점한 이후 지난 30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으며 미스터피

  • [마케팅] 미스터 피자의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 미스터 피자’와 달리 2008년 피자시장은 식자재 가격 상승에 따른 가격인상과 영양정보 공개 및 소비심리 위축으로 인한 외식비율 감소 등의 어려움을 겪으면서 이를 타개하기 위한 보다 차별화되고 공격적인 마케팅이 요구되었던 한 해였다. 2009년에도 외식시장의 불황은 쉽게 나아지지 않을 것으로 보이나 침체된 피자시장 분위기 쇄신 및 피자시장 확대를 위해 피자전문 외식기업들의 보다 활발한 활동들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미스터 피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