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국가 개요·현황 및 관광매력물 등 여행정보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07 / 2016.07.07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관련 강의에서 A+를 받은 PPT입니다...
오스트리아라는 국가에 대한 개요, 현황 및
관광매력물 등의 여행 관련 정보입니다...
- 목차
-
Ⅰ. 오스트리아 현황
Ⅱ. 선정배경
Ⅲ. 관광매력물
Ⅳ. 여행정보
- 본문내용
-
오스트리아 현황
◆ 국가개요
언 어 : 독일어
면 적 : 83,858㎢
인 구 : 8,504,850명
수 도 : 빈
종 교 : 로만 가톨릭 63.2%
화 폐 : 유로
1인당 GDP : 44,763$
(CIA, 2015 / IMF, 2015 / KOTRA, 2016)
온화한 대륙성 기후와 풍부한 문화를 갖춘 강소부국
◆ 관련 지표 및 통계
LEGATUM 번영지수 비교
[The Legatum Institute, 2015]
오스트리아 관광지표
[관광지식정보시스템·통계청, 2015]
사회적 기반과 경쟁력을 갖춘 관광 선진국
선정배경
◆ 풍부한 문화 : 아름다운 자연과 건축물 등 다양한 관광매력물 체험
◆ 다양한 식문화 : 오스트리아만의 특색이 있는 다양한 음식 체험
◆ 역계절 아웃도어 : 알프스 산맥의 만년설 속에서 즐기는 한여름의 스키 체험
◆ 지역특성적 아웃도어 : 해발 2,000m 고지대에서 즐기는 색다른 트레킹 체험
◆ 오스트리아가 지니고 있는 다양한 특성에 대한 높은 매력도
관광매력물
◆ 오스트리아의 종교와 축제
◆ 오스트리아의 음악과 축제
◆ 오스트리아의 음식
◆ 오스트리아의 명인과 명소
◆ 오스트리아의 아웃도어 액티비티
- 참고문헌
-
AUSTRIA INFO(2009). 『AUSTRIA INFORMATION BOOK』.
CIA(2015). 『The world factbook』.
KOTRA(2016). 『한국과의 주요이슈-오스트리아』.
The Legatum Institute(2015). 『The 2015 Legatum prosperity index table rankings』.
이혁진(2015). 『유럽의 문화와 관광』.
통계청(2015). 『국제통계연감』.
CIA. 『https://www.cia.gov/index.html』
Everywhere K. 『https://www.youtube.com/channel/UCFw4M1BJYYdN1YtS8SzlDzg』
HOTELS.COM. 『https://kr.hotels.com/』
International Monetary Fund. 『http://www.imf.org/external/index.htm』
INNSBRUCK. 『http://www.innsbruck.info/en/experience/innsbruck-card.html』
INNSBRUCK-Airport. 『http://www.innsbruck-airport.com/』
KOTRA 해외비즈니스정보포털. 『http://www.globalwindow.org/』
Rental Cars. 『http://www.rentalcars.com/ko/country/at/』
SALZBURG. 『http://www.salzburg.info/en/sights/salzburg_card/』
Shutterstock. 『http://www.shutterstock.com/』
The Legatum Institute. 『http://www.prosperity.com』
TRIPADVISOR. 『https://www.tripadvisor.co.kr/』
Untersbergbahn. 『http://www.untersbergbahn.at/』
WIEN. 『http://www.wien.info/en/travel-info/vienna-card』
WIEN-Airport. 『http://www.viennaairport.com/』
국가통계포털. 『http://kosis.kr』
관광지식정보시스템. 『http://know.tour.go.kr』
오스트리아관광청. 『http://www.austria.info/kr』
오스트리아 정부. 『http://www.austria.gv.at』
한국관광공사. 『http://www.visitkorea.or.kr/intro.html』
현대해상. 『https://direct.hi.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