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상한 이미지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18 / 2016.03.18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전적 의미
2. 고상한 배색의 특징
3. 형용사 이미지 스케일
컬러이미지 스케일
4. 고상한 색 차트
본문내용
1 사전적 의미

고상하다
[형용사] 품위나 몸가짐이 속되지 아니하고 훌륭하다.

고풍스럽다: [형용사] 보기에 예스러운 데가 있다. 예스럽다
[형용사] 옛 것과 같은 맛이나 멋이 있다



둘의 차이점은 겉과 행동이 천하지 않고 기품이 있는듯한 것이 고상하다
라는 단어라면,고풍스럽다란 단어는 단지 사람의 인격 따위를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 혹은 그 물건의 보임세가 옛 것과 비슷한지 아닌지
만을 판가름하는 단어이다.


참고문헌
위키백과

http://lapel.host22.com/?p=183

http://valrii0.cafe24.com/?p=143

어떤 색이 좋을까 color combination I.R.I색채 연구소 저

TOPIC

IMAGE CLICK’

박완서, 오만과 몽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규범의 준수 그 이상 미국 예술교육의 주소
  • 이미지를 다루고 싶어한다:제가 사회에서의 여성의 역할을 그리기 위해서 어떻게 구성된 환상을 생각하게 되었는지 잘 모르겠어요. 아마 저희 가족의 상황을 직접 보면서 느낀 것과 내가 느낀 여성에 대한 사회의 시각이 합해진 것 같아요. 제 작품을 앞에 펼쳐놓았을 때, 이 프로젝트가 세 가지 주요한 이슈를 다루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성폭력, 가정에서 여성에 대한 지배, 그리고 광고에요. “알타” (성폭력에 관한 간행물 중 하나)는 “방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고객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캐쉬백(Cash bag) 마케팅 조사(A+리포트)
  • 레포트를 마치면서1. 우선 이번 조별 레포트는 내가 대학에 들어와서 처음으로 성취감(?) 이라는 것 을 느끼게 해준 것 같다. 마케팅이라는게 처음에는 단지 막연하기만 했는데 이 보고서를 통해서 나는 마케팅수업시간에 배웠었던 이론을 빠르게 이해할수있었다. 또 많이 들어보긴 했지만 잘 알지 못했던 오케이 캐쉬백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읽고토론하면서 많은 지식습득과 더불어 나름대로의 방향 제시를 했고, 그것이 터무니없는 방향제시

  • [청소년의 소비문화] 청소년소비의 개념과 소비실태와 현황 분석
  • 이미지로 지각되고 있다. 프라다는 감각이 젊고 현대적이며, 개방적이고 세련되고 화려하다는 이미지로 지각되고 있는 반면, 루이비통은 어른스럽고 사치스러우며고상하다는 이미지로 지각되고 있다. 둘째, 프라다 선호 그룹과 루이비통선호 그룹 둘 다 모두 현실적 자기개념과 이상적 자기개념 사이에 커다란차이가 있다. 셋째, 패션제품에 있어서 소비자들은 자신의 자기개념에 유사한 이미지를 갖는 브랜드를 선호하는데, 현실적 자기개념보다

  • [마케팅] 스타벅스(Starbucks) 마케팅전략
  • 고상한 사람 혹은 뉴욕 스타일의 여피족이라는 느낌을 갖게 된다. 커피 한 잔이 선사하는 자랑스러움. 이것 역시 스타벅스가 창출한 새로운 커피문화이다. 사람들은 한 잔의 커피 이전에 한 잔의 이미지를 산다. 스타벅스는 그러한 이미지를 파는 것이다.2) 제품 전략스타벅스에서는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카페모카, 카페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콘 파나,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마키아또, 드립 커피 등 20여종의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커피

  • 기독교, 가부장주의&여성
  • 이미지를 국한 시키면서 여성을 지배하려는 의식에서 나온 것이다. 동물의 암컷과 수컷을 비교하여 보면 수컷이 훨씬 아름답다. 숫사자는 갈기를 가지고 있고 공작새의 수컷은 화려한 깃털을 가지고 있다. 이는 암컷을 유혹하여 종족을 번식 시키고자 하는 적응에서 나타난 것이다. 남성이 아름답게 꾸민 여성을 좋아하는 이유는 그들이 사회적으로 외모를 가꾸거나 치장하는 것에 대해 억제당하기 때문에 반대적인 성향으로 여성이 아름답게 꾸민 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