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샤오미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7 / 2016.03.07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샤오미 기업분석과 성공전략분석및 샤오미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보고서입니다.

총 15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샤오미 기업소개

2. 샤오미 기업핵심역량

3. 보고서 요약

4. 시장상황분석
(1) 중국시장분석
(2) 법률상황분석
(3) 경쟁자분석

5. 샤오미 경영전략
(1) 마케팅전략
(2) 서비스전략
(3) 기술전략

6. 샤오미의 현 문제점

7. 문제해결방안 제안
본문내용
샤오미의 창업자들은 인터뷰에서 ‘마케팅 비용을 쓰지 않는다’라는 말을 빼놓지 않는다. 즉, 충성도 높은 고객을 통한 입소문(Buzz) 마케팅에 초점을 맞춘다는 뜻이다. 샤오미는 SNS, 포럼 등을 통해 사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제안된 의견을 반영한 소프트웨어를 매주 업데이트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충성도 높은 사용자를 얻고 있다. 여기에 파격적인 가격, 제한된 물량을 제한된 시간 동안 판매하는 헝거(Hunger)마케팅 등을 추가함으로써 입소문을 효과적으로 유도한다. 이를 통해 샤오미는 기존 글로벌 브랜드 스마트폰 가격의 2~5% 가량을 감축할 수 있었다.

또한 샤오미는 온라인 판매를 적극 지향한다. 오프라인은 기존 브랜드가 장악하고 있어 신생 업체의 진입이 어렵고, 유통 마진 측면에서도 온라인의 두 배에 달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는 구매후기를 확인하기가 쉽기 때문에 구매까지의 시간을 줄이고 바이럴(Viral) 마케팅을 촉진시킨다는 장점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샤오미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과 기업전략분석및 샤오미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시 - 샤오미 전략연구
  • 샤오미기업성공전략마케팅사례-INDEX1. 샤오미 기업소개2. 시장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샤오미의 주요제품소개4. 샤오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샤오미 기업전략과 마케팅(1) 혁신전략(2) 서비스마케팅(3) 온라인 판매전략(4) 헝거 마케팅6. 샤오미의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언(1) 현 문제점(2) 해결방안 제언1. 샤오미 기업소개샤오미는 소미라고 읽으며 작은좁쌀이라는 뜻이다. 샤오미 창립자이자 현 CEO인 레이쥔

  • 샤오미 기업개요 문제점
  • 기업 ‘샤오미’1선정배경샤오미의 기묘한 모험< 출처 : IDC Asia/Pacific Quarterly Mobile Phone Tracker >2014년 샤오미 중국 스마트폰 점유율 샤오미, 삼성을 제치고 스마트폰 중국시장 점유율 1위 달성 < 2014년 4분기 점유율 >< 2014년 점유율 >신생기업 샤오미의 기염설립이래 승승장구하는샤오미의 내면을 파헤쳐보고샤오미의 성공요인과글로벌전략의 문제점을 분석,해결방안을 도출하고자 저희 15조는이 기업을 선정하였습니다2기업개요샤오미의

  • 샤오미 XIAOMI 기업분석과 SWOT분석/ 샤오미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연구/ 샤오미 미래전망분석
  • “샤오미”기업분석과 경영전략 사례분석-목차-1. 샤오미 기업소개2. 샤오미 현 기업상황분석3. 중국 스마트폰 시장분석4. 샤오미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샤오미의 경영전략(1) 마케팅전략(2) 인적자원관리전략 (3) 물류전략 6. 샤오미 미래전망1. 샤오미 기업소개샤오미는 2010년 7월 6일 8명의 파트너에 의해 창립된 회사로 올해 겨우 5년차인 신생 기업이다. 2010년 8월 16일 자사의 첫 번째 안드

  • 삼성전자 스마트폰시장 성공요인,SWOT분석/ 삼성전자 글로벌 마케팅,경영전략 사례/ 삼성전자 향후전략방안 제안
  • 삼성전자 전략레포트< 목차 >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의 경영이념3. 삼성전자 스마트폰 시장진출의 역사4. 삼성전자의 글로벌 성공요인5. SWOT분석6. 삼성전자의 주요 경영전략(1) 슈퍼 추종자 전략(2) 사회공헌활동(3) 해외투자전략(4) 스포츠마케팅7. 마케팅믹스 4P전략 사례(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8. 글로벌 마케팅사례(1) 중국진출 마케팅사례(2) 미국진출 마케팅사례9. 향후전략방안 제안1. 삼성전자 기업소개-경영철학: 인

  • 샤오미의 성공요인 [소프트웨어경쟁력저가정책유통구조 마케팅전략물류시스템]& BOP[Bottom of Pyramid] 전략도입
  • 샤오미의 성공요인 소프트웨어경쟁력.저가정책.유통구조 마케팅전략.물류시스템 & BOP Bottom of Pyramid 전략도입샤오미의 기묘한 모험INDEX123선 샤오미의 기묘한 모험신생기업 샤오미의 기염기업개요성공요인 4가지소프트웨어경쟁력저가정책획기적인 유통구조와 마케팅전략강력한물류시스템문제점특허분쟁의전면화저가정책의한계스마트폰 시대는 저물고 있음해결방안크로스 라이선싱 협약 B.O.P 전략 도입- BOP전략 성공사례- 샤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