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DATA 빅데이터의 개념과 국내,해외 동향분석및 빅데이터 국내기업 활용사례와 정부정책분석및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구체적방안 제안 PPT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판매자 할인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BIGDATA 빅데이터의 개념과 국내,해외 동향분석및 빅데이터 국내기업 활용사례와 정부정책분석및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구체적방안 제안 PPT레포트 입니다.

총 41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빅데이터에 대한 이해
빅데이터 정의
빅데이터의 3가지 특징
빅데이터 추가된 3V
전통적데이터 vs 빅데이터
가치사슬의 변화

2. 빅데이터 동향분석
빅데이터 시장 규모와 전망
빅데이터활용 비즈니스 효율 증가 유형
빅데이터활용 광고효과 증대 유형
빅데이터활용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
빅데이터 국가별 정책 동향
국내 빅데이터 동향 및 정책
국내기업 빅데이터 활용사례
-네이버
-SKT 티맵
-KT
-다음
국내 정책 동향
-추진경과
-빅데이터 마스터 플랜의 의미

3. 빅데이터 시사점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접근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구체적 방안

4. 결론
본문내용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미국 시장조사 기관인 가트너가 최근 발표한 ‘2014년 10대 전략 기술 및 관련 동향’에서는 빅데이터가 빠져 있습니다. 10대 전략 기술이라는 발표는 매년 가트너가 다음해 IT업계가 주목할 기술에 대해 예측한 것입니다. 지금까지 꾸준히 가트너는 빅데이터를 10대 전략기술의 중심으로 선정한 것과 달리, 2014년에는 빅데이터가 빠진 것입니다.
이에 대해 가트너는 그 이유를 ‘빅데이터는 하나의 기술 트랜드나 프로젝트가 아닌 IT전체에 녹아 있는 공기와 같은 기술’이라고 밝혔습니다. 즉, 직접적으로 그 순위에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개별 기술에 이미 빅데이터가 포함되어 있거나 복합적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빅데이터는 하나의 기술이 아닌 현상 그 자체입니다. 따라서 빅데이터 시대를 맞이하며 대한민국은 선진 국가로 나아가기 위해 개인과 기업, 그리고 국가 간에 서로 시너지 효과를 높여 나가야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글자도 안맞고 완전 별루 입니다.
  • 21717***
    (2020.10.20 15:22:0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giu***
    (2016.11.11 13:29:36)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모의 채용 프로세스
  • 개념을 탈피한 신기술과 새로운 디자인은 평범했던 것을 비범하게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비범한 인재가 할 수 있는 일이다. SUV 및 RV 차종에서 명가의 위치를 만들고 지켜 온 우리 단국자동차는 이 명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새로운 차종의 개발과 독보적인 디자인, 품질의 개선을 이루어야 하고 뛰어난 창조력을 가진 비범한 인재는 단국자동차의 미래경영 번영을 위한 필수조건이 된다.Ⅱ. 경쟁사 동향 및 해외 사례 분석1. 국내 자동차 업계현황

  • [A+] 발로 뛰는 스타트업 총 요약 및 정리 중간+기말
  • 위한 자산이 될 수 있다.6. 팀원 채용 시 고용비나 보험비 등을 지원받을 수 있나?답변: 고정비, 인건비, 세금, 보험비를 지원하는 다양한 정부 지원 정책이 있다.K-스타트업, 고용노동부 및 관련 부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팀원을 많이 채용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에는 외부 이해관계자들과의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핵심적인부분은 내부 팀원이, 비용이 많이 드는 부분은 이해관계자/파트너를 활용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또 단순히 아는

  • 카카오톡 서비스마케팅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
  • 분석기존에 가지고 있던 긍정적 인식과사용자의 소통 욕구를 서비스화하다.SOWT강력한 모기업(NAVER)으로 자본과 경험 풍부해외에서 다수 가입자 확보다양한 이모티콘 (5,000개)다양한 서비스 연동시스템 구축(Ex 영상통화, 페이스북, 날씨정보 외국어 번역, QR코드)개인정보 및 관련 법률적 요인다음 카카오의 합병카카오의 높은 국내 시장 점유율공정위, 국회 입법 활동 등 네이버에 관한 규제 강화로 서비스 활동에 제한국외 시장에서의 매출

  • 스마트시티의 등장배경, 개발 현황 및 사례
  • 방안을 찾아가는 ‘스마트시티’에서 대안을 찾아가고 있다. 세계 스마트도시 시장은 2015년 한화 약 312조 원에서 2020년에는 약 757조 원 규모 로 연평균 19.4%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스마트시티의 등장이 본격화 된 것은 2010년 이후 개인 모바일 스마트폰이 확산되고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Bigdata)’, ‘인공지능(AI)’ 등의 첨단기술의 발전에 따라 더욱 활발해졌다. 국내에서는 지금의 스마트시티의 개념이 등장하기 전부터 첨

  • [마케팅조사론] 커피 전문점에 대한 SERVQUAL scale 개발과 이용자 만족도 요인 차이
  • 및 요인에 관한 자료 수집- FGI를 통한 측정변수 및 요인에 관한 자료 수집(조원)- 설문조사와 분석을 통한 가설, 요인 타당도 검증(n=80 이상, 남, 여 각 40인 이상)분석을 바탕으로 타당성 있는 측정도구를 제시하고,커피전문점의 이용자 만족 증가를 위한 전략 제시연구 기획1. 자주 이용하시는 커피 전문점의 이름을 밑의 네모 안에 자필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2. 위에 대답한 커피 전문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데이터 수집 (설문지)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