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토익 4p, swot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2 / 2015.05.22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선정이유 &토익시장 현황

Ⅱ. 해커스 소개

Ⅲ. 마케팅 방법

Ⅳ. 4P 분석

Ⅴ. SWOT 분석

Ⅵ. 결론

Ⅶ. 향후방향

1. 지방분원 & 다른 분야 교육 개설로의 확대
2. 모바일 강의 강화
3. 해외진출 (한류의 기세를 몰아 중국, 동남아시아 진출)

본문내용
Ⅰ.  선정이유 &토익시장 현황
현재 우리나라의 대학생과 토익과의 관계는 필연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취업에 필요한 요건 중에 하나가 외국어능력이기 때문이다. 이런 점에서 우리는 대학생들의 가장 큰 이슈 중 하나인 토익시장을 선정하여 대표기업을 구체적으로 알아보기로 했다.
우선, 토익시장에는 주요 3대 기업이 있다. YBM, 파고다, 해커스가 그 기업들이다. 그 중에서 가장 어학원 시장의 가장 매출액이 높은 기업은 YBM으로, YBM은 종로에 본점을 두고 있고 강남에도 지점이 있어 현장강의의 수강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큰 규모로 다양한 수준의 수강생을 끌어들이고 있다. 그 다음의 규모로는 파고다 어학원과 해커스가 있다. 파고다는 후발기업으로, 다양한 이벤트마케팅을 주로 활용하고 있고, 해커스는 높은 인지도를 기반으로 한 어학원이다.
우리는 이 세 기업을 구체적으로 비교해보고자 최근 어학원의 매출액을 알아보았다.


[그래프1]최근 어학원 매출 비교


[그래프1]에 따르면 2011년~ 2012년에 YBM과 파고다의 매출이 하락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그런 반면 해커스는 세 기업 중에 유일하게 약간이지만 매출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우리 조는 다시 해커스의 매출액을 조사해 보았다. [그래프2]를 볼 때 해커스 2009년 큰 폭으로 매출액이 향상되었다. 그 후로도 해커스는 지속적인 매출 상승을 보이며 약진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해커스는 토익을 준비하고 있지 않은 우리 조원 2명에게도 익숙한 기업이었기에 ‘토익은 해커스’ 라는 조원들의 주관적인 인식에 따라 본 조는 해커스 기업을 선정 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무인 스터디 카페
  • 사업계획서– 무인 스터디 카페PROJECT01 +02 +03 +04 +시장분석상권/입지 분석경쟁사분석SWOT창업전략4PSTPTarget segment운영계획사업추진계획홍보방안채무계획경제성분석민감도 분석향후사업계획무인 스터디카페사업개요기업에서 어학능력, 자격증을 요구함에 따라 학원을 다니는 인원이 증가학원 수업이외에 개인공부를 위한 공간이 필요하게 되고 그 방을 관리하고 돈을 받을 사람이 필요함.그러나 사람을 쓰게 되면은 인건비 소요!!

  • [마케팅] 토익시장과 토마토 -토익교재 사례분석
  • 토익시장과 토마토-토익교재 사례분석-목차1. 서론2. 환경분석3. SWOT분석4. STP5. 4P 분석6. 결론참고자료1. 서론가. 토익시장토익이 국내에 도입된 것은 1982년으로 불과 16년 만에 토익은 영어인증시험 시장을 석권했고, 이에 따라 토익 교재 시장도 함께 급성장하면서 영어시험교재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현재 전체 영어인증시험 교재 시장의 70~80%을 토익 교재가 점유하고 있는 것으로 추산되며, 거의 모든 영어 공부가 토익 공부로 대체

  • [마케팅조사] YBM어학원 마케팅전략
  • 토익응시료할인혜택, 기타 음식점에서의 할인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wingo카드”에서 어학원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학원이 파고다, 삼육어학원, 해커스아카데미로 제한되어있다. 따라서 YBM도 외환은행 “WINGGO카드”와의 제휴가 필요하다.6)강사 TRAINING (TO SURVIVE TRAINING)기업이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 여러 전략을 사용하는 것처럼 학원에서의 입지를 높이기 위해 강사가 수업에 이러한 전략을 사용할 필요성이 있다. 그 방법으로써 수업의 도입

  • [마케팅] 토익 어학 출판업 사업계획 및 마케팅 전략
  • CONTENTS회사소개회사현황기업사명 소개사업개요사업대상사업영역마케팅환경 분석 내부환경외부환경시장분석마케팅 정보고객니즈파악SWOT분석STP전략4P 전략 제품수명주기손익분기점리스크 관리1. 회사소개① 회사현황회사명 : 이지함사업분야 : 토익 어학 출판업사업장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대표자 : 박영수전화 : 02-7600-7254사이트 : http://www.easydo.co,kr자본금 : 유동자산 10억원, 비유동자산 5억원회사설립일 : 2011년 5월 30일직원수

  • [부동산마케팅] 청량리 S-edu Tower
  • 해커스어학원 입점 지상 8-9층 : 컴퓨터 학원, 네스카페지상 10층: 토익 스피킹 강의실 옥상정원B동지상 2-7층 : 메가스터디 입점지상 7-9층 : 독서실 및 논술지도실지상 10-11층 : 중, 고등학교 입시전문반 마케팅4P - Promotion1. 해커스 어학원 인터넷 광고마케팅4P - Promotion2. 컴퓨터 학원 광고마케팅4P - Promotion3.설득 - 전농 지역 내에 유일한 학원집단 지금까지 학원을 다니려면 가까운 노원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