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셉 뮤지컬(Concept Musical)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1 / 2015.04.21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컨셉 뮤지컬이란?
1.1 컨셉 뮤지컬의 등장 배경
1.2 컨셉 뮤지컬의 정의와 특징

02 컨셉 뮤지컬의 거장 손드하임
2.1 스티븐 손드하임
2.2 스티븐 손드하임의 특징
2.3 스티븐 손드하임의 대표 작품들

03 뮤지컬 “컴퍼니”
3.1 컴퍼니 소개
3.2 컴퍼니 줄거리
3.3 컴퍼니와 컨셉 뮤지컬

04 뮤지컬 “어쌔신”
4.1 어쌔신 소개
4.2 어쌔신 줄거리
4.3 어쌔신과 컨셉 뮤지컬

05 컨셉 뮤지컬의 의의

06 Questions & Answers
본문내용
01 북 뮤지컬

1). 컨셉 뮤지컬이 등장하기 전의 뮤지컬 형태

① 기승전결에 따른 줄거리가 긴밀한 줄거리

② 노래와 춤은 인물들이 정서적으로 고양되어 있거나 하이라이트 장면에서만 등장

1)춤과 노래의 모순점
① 춤과 노래=극적 몰입 방해
② 정서적으로 고양된 순간=극의 허구(모순)

2) 북 뮤지컬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
① 노래, 춤은 자연스러운 극 진행 방식이 아님
② 새로운 형식의 공연 양식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원론] 광고 크리에이티브
  • 대하여 책임을 지는 프로듀서는 제작을 위한 준비상황을 결정하고, 촬영의 예행연습을 실시하고 난 후 실제 촬영에 들어가게 되며, 마지막으로 특수효과를 제작하게 된다. ㆍPostproduction (제작 후 단계) 제작 후 단계에서는 필름이나 테이프의 편집 작업이 이루어지며 필요한 경우 특수효과음을 제작한다. 편집 작업이 완료되면 필름의 경우 테이프로 변환시키는 작업이 필요하며 마지막으로 컴퓨터에 의한 마무리 작업을 거쳐 최종 제작물이 완성된다.

  • [마케팅사례] 국제마케팅, 투자유치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 컬러마케팅 고찰과 CGV, 신라호텔, 삼양라면, 싸이월드, 미샤,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컨디션, 쌈지의 마케팅전략 분석(마케팅사례)
  • 컨셉을 흐트러짐 없이 유지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각 브랜드별로 그 매니아 층이 탄탄히 형성되어 있다. 외국의 패션 트랜드를 우리의 정서에 가장 잘 맞게 디자인화 시킴으로써 변화하는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켜 줌과 동시에 외국의 유행 경향을 그대로 따르는 젊은이들에게 우리 패션 문화에 맞는 건전한 유행을 창출 2) Price 순수 국내에서 개발한 독특한 소재와 실용적인 디자인에 맞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중저가에서 고가까지 다

  • [경상] 광고에 대해서
  • 뮤지컬(musical)-사람들이나 만화 주인공들로 하여금 제품에 관련된 노래들을 부르게 하는 경우 이용한다.•상징적인 인물-제품을 상징하는 인물을 창조하는 것으로 이 때의 인물은 가공의 인물일 수도 있고 실제의 인물일 수도 있다.•전문성-해당 제품을 만드는데 있어 자사의 전문성과 경력을 강조하는 경우 이용한다.•과학적 증거-조사자료나 과학적 증거자료를 통해 자사제품이 타사제품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보여 주는 경우 이용한다.•유

  • [공연예술의 이해와 감상] 공연예술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현대적인 공연예술인 뮤지컬의 역사와 형식 등을 서술하고, 확대된 국내 뮤지컬 산업에 현황에 대해 비판적으로 논하시오
  • 뮤지컬의 초기 형태인 발라드 오페라(Ballad Opera)를 파생하게 된다. 존 케이시의 ‘거지 오페라 The Beggars Opera’는 당시 발라드 오페라의 대표적 작품으로 영국에서 장기 공연된 후 미국 뉴욕으로 건너가 미국 뮤지컬의 단초가 된다. 당시 미국에서는 뮤직 홀(Music Hall), 버라이어티 쇼(Variety Show)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쇼가 성행하고 있었지만 19세기 유럽을 풍미한 오페레타와 여러 형태의 희가극의 영향으로 미국인의 기호에 맞춘 대중 뮤지컬이 나타나게

  • [음악의 이해] 상품으로서의 뮤지컬
  • 음악의 이해 7조 발표(1) 뮤지컬(musical)이란 뮤지컬(musical)이란 뮤지컬씨어터(musical theater)의 약어로 뮤지컬플레이, 뮤지컬코미디(musical comedy), 뮤지컬리뷰의 총칭으로 노래, 춤, 연기가 어우러지는 공연 양식을 Musical 이라 부른다. 미국에서 발달한 대중 예술로 음악 특히 노래가 중심이 되어 무용(춤)과 극적 요소(드라마)가 조화를 이룬 종합 공연물이다. 원래 Musical이라는 용어는 미국의 대중연극의 한 분야를 차지하는 Musical Comedy, Musical Play 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