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음료 신제품런칭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처음 시작시 우리 제품의 시장은 없었다. 그래서 이론은 집어치우고 시장을 정의하여 선도를 했다
-레드 불 창립자 디트리히 마테쉬츠
- 목차
-
1. 에너지음료 그동안의 성과
2. 세계적 대표 에너지음료 : 레드불
3. 하지만, 그 속사정은
4. 고농도 카페인 아이들에 안좋다
5. 그렇다면, 어떻게?
6. 목표 브랜드 이미지
7. 타 브랜드 이미지 벤치마킹
8. 에너지 음료의 본질은?
9. 에너지’를 재정의 하자!
10. 핵심타켓
11. 현재 17~29세 소비자가 가장 공감할만한 것?
12. Concept & Slogan
13. Tone & Manner
14. 브랜드 이미지=아이콘
15. 새로운 아이콘을 제안합니다
16. 첼린져 Project : Summary
17. Medea Guidelines
18. Medea goal
19. 매체별 집행전략
- 본문내용
-
우리는 ‘다르게’ 이야기해야 한다!
충전된 젊음 즉 싸워 이길수 있는
충분한 승기가 있는 젊음으로 변신시켜
주는 자신감을 주는 음료
젊은 층 소비자 NEEDS의 특징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추구한다.
2. 독특하고 개성있는
연상을 즐겨한다.
3. 금방 싫증을 느낀다
용기의 변화를 통해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심어주자!!
오디션 프로그램 열풍 : 세계 각국에 음악,댄스,장기자랑등 아메리칸아이돌등 많은 이들에게 인기높은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Creative Theme
도전하는 당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 [생산관리] 현대, 기아 자동차의 6시그마
- Given imaging 회사에 대해(무선내시경)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